마사회 렛츠런파크 "Jump AR 앱서 증강현실 동물원 구경하세요"
상태바
마사회 렛츠런파크 "Jump AR 앱서 증강현실 동물원 구경하세요"
  • 강영범 기자
  • 승인 2020.01.18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ump AR’ 어플 실행하면 거대동물 자이언트 캣 등 다양한 동물 감상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가 18~19일 동안 '동물없는 동물원' 행사를 연다. 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가 SK텔레콤과 함께 동물없는 동물원, 전통놀이 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18~19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동물없는 동물원은 증강현실을 통해 다양한 동물을 만날 수 있는 서비스로,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이다. 고객 누구나 ‘Jump AR’ 어플을 실행하면 거대동물 자이언트 캣 등 다양한 동물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알파카, 웰시코기, 레서판다, 고양이 등 4종의 귀여운 동물 조형물도 설치되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설날을 맞이해 전통놀이 체험장도 마련될 예정이다. 체험장에는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고리던지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가 진행된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체험한 후 스탬프를 받는 미션을 수행하면 푸짐한 경품도 챙길 수 있다. 쥐 띠해를 맞이한 쥐 모양 저금통, 머리띠, 미니 윷놀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침구청소기, 무선충전기 등의 선물을 준다.

한편,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김홍기본부장은 “방학을 맞은 학생과 가족들이 렛츠런파크 부경에서 행복한 추억을 쌓고 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