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동반성장 아카데미 개최
상태바
롯데건설, 동반성장 아카데미 개최
  • 정규호 기자
  • 승인 2019.10.2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사와 1박 2일의 실무 교육... "임직원 경쟁력 강화"
롯데건설 이건석 조달기획팀장이 파트너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 중이다.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 이건석 조달기획팀장이 파트너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 중이다.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은 파트너사 임직원의 직무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1박 2일의 집체교육을 21일부터 3차에 걸쳐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진행하고 있고 23일 밝혔다.

동반성장 아카데미라 불리는 이번 교육은 각 차수당 50명, 총 150명을 대상으로 16시간 진행된다. 이 교육은 건설산업기본법 및 하도급법에 대한 이해, 건설안전 교육을 통한 건설근로자 안전을 도모 등 파트너사를 위한 실무적인 내용으로 구성됐다. 롯데건설은 동반성장 아카데미를 매년 상∙하반기 각 1회 진행하며 지난 상반기에는 5월에 실시했다.

롯데건설은 파트너사 대상의 교육지원 외에도 기술 및 자금도 지원하며, 파트너사 네트워크 모임을 시행하여 교류 확대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매년 우수파트너사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포상금을 지급하는 등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해 제공하고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파트너사와의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증진하고, 파트너사 임직원의 직무역량 향상을 위해 이번 교육을 준비했다”라며 “파트너사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상생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하여, 상호 신뢰 관계를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