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수련회‧현장체험학습 사전 예약 실시
상태바
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수련회‧현장체험학습 사전 예약 실시
  • 정규호 기자
  • 승인 2019.09.2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 “6개 국가인증 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 제공”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전경. 사진=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전경. 사진=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은 오늘부터 2020년도 학교 수련회 및 현장체험학습 사전 예약에 들어간다고 26일 밝혔다.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프로그램은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번에 최소 50명부터 최대 400명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은 국가에서 인증 받은 프로그램으로만 진행되고 있으며, 안전하고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수련원에서 보유하고 있는 국가 인증 수련활동 프로그램은 총 6종으로 초·중·고등학생 인성 및 간부 수련회, 현장체험학습 등이 진행되고 있다.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은 프로그램 전반을 실시 이전에 미리 점검하고 지도자들의 자격 적격 여부를 활동 전 지방자치단체에 사전 신고하는 의무를 준수하고 있다.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사전 예약을 희망하는 학교 및 단체는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관계자는‘2020년 사전예약 실시를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프로그램 될 수 있도록 전직원이 최선을 다해 준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은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 관광단지 내 위치한 대지 면적 1만9956㎡, 연면적 9471㎡,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로 총 670명의 인원이 동시에 숙박할 수 있도록 2017년 7월 10일에 개원한 청소년수련시설이다. 수련원 내에는 2인실, 8인실 형태의 객실 86실을 비롯해 ▲강당 ▲강의실 ▲식당 ▲휴게실 ▲샤워장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 및 최신 설비를 갖추고 있다. 특히 3백여 명이 동시에 식사할 수 있는 식당과 실내 집회장, 다양한 규모의 세미나실과 강의장, 야외 체육시설 등을 운영하고 있어 청소년 수련활동에 최적의 시설로 평가되고 있다. 더불어 분야별 전문 청소년지도사가 청소년들을 위한 활동들을 지도하며, 청소년수련활동 인증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어 전문적이고 안전한 청소년들의 활동이 가능한 기관으로 성장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