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캐시미어인기 브랜드 'LBL'가을 신상품 론칭
상태바
롯데홈쇼핑, 캐시미어인기 브랜드 'LBL'가을 신상품 론칭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8.22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패션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 원단 등 최고급 소재 사용
'LBL' 가을제품 이미지. ⓒ롯데홈쇼핑
'LBL' 가을제품 이미지.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이달 24일 론칭 2년 만에 누적 주문금액 2000억원을 돌파한 'LBL(Life Better Life)'의 가을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LBL'은 롯데홈쇼핑이 2016년 론칭한 자체 패션 브랜드이다. 최고급 소재의 대명사인 캐시미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단기간 내에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이후 캐시미어 소재 중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 한편, 밍크, 폭스 등 소재와 상품을 다양화하며 고객층을 확대해 왔다.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 주문수량은146만 세트 이상이다. 

올해 론칭 4년차를 맞아 ‘일상 속 럭셔리’ 콘셉트를 기반으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원단을 내세운다. 세계적인 남성 명품 패션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캐시미어, 유럽산 명품 캐시미어 및 퍼(Fur) 브랜드 ‘만조니24’의 천연 모피 등 최상급의 소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1910년 시작된 이탈리아 정장 브랜드로, ‘제냐’ 원단은 전세계 최상급 원단으로 알려져 있으며, 명품 브랜드 구찌, 톰포드 등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이달 24일 오전 10시25분에는 ‘LBL’의 대표 상품인 100% 캐시미어 소재의 ‘홀가먼트 니트’와 ‘머플러’를 론칭한다. 기온, 습도 등 제조 생산 조건이 까다로와 캐시미어 중에서도 최상급으로 꼽히는 내몽고산 캐시미어만을 사용했다. ‘LBL’ 최초로 선보이는 브이넥 디자인으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현재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생방송 전에 미리 주문하는 경우, 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달 14일부터 21일까지 주문수량 250세트, 주문금액 2000만원을 기록하며 론칭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김철종 롯데홈쇼핑 콘텐츠개발부문장은 “그동안 캐시미어 소재 특화 브랜드로 ‘LBL’의 인지도를 구축했다면, 론칭 4년차인 올해는 ‘제냐’, ‘만조니24’ 등 기존에 홈쇼핑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최상의 명품 원단을 사용해 소재 고급화를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