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이지 카드 시리즈 신상품 2종 출시
상태바
KB국민카드, 이지 카드 시리즈 신상품 2종 출시
  • 오창균 기자
  • 승인 2019.06.2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밀착·고객 선호 포인트 적립 혜택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KB국민 이지픽(Easy Pick)’ 카드와 ‘KB국민 이지온(Easy On)’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KB국민 이지픽 카드는 쇼핑, 주유, 대중교통 등 주요 생활 밀착 영역과 고객 선호 영역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고객 선택형 상품이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 배달앱(배달의민족·마켓컬리),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주유소·충전소(SK·GS)에서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또한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온라인서점(예스24·교보문고), 홈쇼핑(롯데·CJ·현대·GS),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제과·아이스크림점, 커피(스타벅스·커피빈), 편의점(GS25·CU), 차량정비(주차장·세차장) 등 총 8개 영역 중 고객이 선택한 1개 영역에 대해서는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포인트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5,000점씩, 10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1만점까지 적립된다.

KB국민 이지온 카드는 인터넷쇼핑, 소셜커머스, 배달앱 등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에 친숙한 20~30대 고객이 선호하는 영역에 대한 할인 혜택이 담긴 온라인 특화 상품이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음식(한식·중식·패스트푸드),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배달앱(배달의민족·마켓컬리)·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제과·아이스크림점·커피(스타벅스·커피빈)·편의점(GS25·CU) 이용 시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에서 앱카드 결제, 대중교통(버스·지하철)과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음원사이트(멜론·지니)와 숙박앱(야놀자·여기어때·데일리호텔)의 경우 각각 월 최대 5,000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5000원씩, 10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된다. KB국민 이지픽 카드와 KB국민 이지온 카드의 연회비는 각각 2만원이며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시에는 1만4,000원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