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인천개항장서 골목 상권 상생 프로젝트 ‘U+로드’ 진행
상태바
LG유플러스, 인천개항장서 골목 상권 상생 프로젝트 ‘U+로드’ 진행
  • 유경표 기자
  • 승인 2019.06.03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개항장 內 음식점 및 카페 등 상점 방문 시 최대 50% 할인 및 무료 증정 혜택 제공
‘태극기 나무’ 인증샷, ‘느리게 우체통’ 등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 마련
인천 중구에 위치한 인천개항장 전경. 사진=LGU+
인천 중구에 위치한 인천개항장 전경. 사진=LGU+

LG유플러스가 오는 9일까지 인천 중구에 위치한 인천개항장에 있는 음식점 및 카페 등의 상점에 방문하면 최대 50% 할인, 무료 증정 혜택 등을 제공하는 ‘U+로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U+로드는 LG유플러스가 중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골목 상권과 제휴하는 프로모션으로 지난해 10월과 4월 각각 서울 종로 서촌, 중구 필동에서 진행했다. 이를 통해 골목 상권의 유동인구가 늘어나고 제휴 상점의 방문 고객과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 효과를 얻은 바 있다.

인천개항장은 대한민국 근대의 역사와 문화가 녹아 있는 곳이다. LG유플러스는 인천 중구청과 협업해 개항기 역사에 대해 널리 알릴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는 인천 중구 지역이 개항기 역사 명소로 자리매김 하는데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인천개항장 U+로드를 기념해 LG유플러스 고객가치그룹장 조중연 상무와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은 지난 5월 31일 인천 중구청사 앞에서 오프닝 기념식을 가졌다.

LG유플러스는 인천개항장에 위치한 약 21개 상점에서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The Bazaar’, ‘4B café’ 등 7개 카페와 ‘우정’, ‘신포 화로구이’, ‘닭면가’ 등 6개 음식점에서 이벤트 상품 주문 시 50% 할인 또는 정액 할인 혜택을 준다. 

LG유플러스는 U+로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천 중구청 청사 앞에 전시된 조형물 ‘태극기 나무’ 등 에서 인증샷을 ‘#유플러스로드’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엽서를 쓰면 1년 후에 돌아오는 ‘느리게 우체통’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 외에도 사진관 이용권을 증정하는 브로셔 스탬프 이벤트,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고무신을 던져라’ 등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제휴 상점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응모권을 작성해 인천 중구청 앞에 위치한 이벤트 부스에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U+로드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은 U+멤버스앱에서 받을 수 있고, 할인율과 혜택은 제휴 상점 및 제품별로 상이하다. 쿠폰은 매일 3회 사용가능하고 같은 날 동일한 매장에서 중복 사용은 불가하며 경품 당첨자는 18일 이후 개별 연락 받는다. 

LG유플러스 고진태 로열티마케팅 팀장은 “지난 4월 필동에서 진행한 U+로드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유서 깊은 문화재 거리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며 “향후 문화, 역사 등 사회적 가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U+로드 중소상인 상생 프로젝트로 발전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