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외화바로예금 신규 가입 고객 이벤트 실시
상태바
우리은행, 외화바로예금 신규 가입 고객 이벤트 실시
  • 오창균 기자
  • 승인 2019.05.3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 정말 달라(Dollar)’ 120명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사진=우리은행 제공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은 오는 8월 31일까지 ‘우리 외화바로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국민관광상품권을 제공하는 ‘난 정말 달라(Dolla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 가입 고객 중 1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우리카드의 정석 외화바로체크를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 종료일까지 잔고 1,000달러(USD) 이상을 유지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1명), 30만원권(3명), 10만원권(6명)을 제공한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카드는 해외여행 및 해외직접 구매 시 보유하고 있는 외화(USD)로 결제 가능한 상품이다.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해외에서 ATM을 이용한 외화 출금도 할 수 있다. 해외가맹점 결제와 해외 ATM 출금시 부과되는 대체료와 현찰수수료는 면제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과 해외직접구매가 증가하는 시기에 고객이 해외 결제 편의성이 크게 향상된 상품에 가입하고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