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판문점 선언 1주년 퍼포먼스'서 치도락 제공
상태바
제너시스BBQ, '판문점 선언 1주년 퍼포먼스'서 치도락 제공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4.3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부터 27일까지 1020식 도시락 제공
치도락, 메뉴구성 강화해 연내 재출시 예정
ⓒ제네시스BBQ. 판문점 선언 1주년 퍼모먼스 행사서 제공된 치도락.

제너시스BBQ가 ‘판문점 선언 1주년 기념 평화 퍼포먼스’ 참석자들에게 도시락을 제공했다고 30일 밝혔다.

판문점 선언 1주년을 기념하는 평화 퍼포먼스는 '먼 길, 멀지만 반드시 가야할 길'을 주제로 하는 문화 공연이다. 

제너시스BBQ는 이번 행사에 참석한 정관계 인사, 서울 시민과 경기도민 등 참석자 전원을 위해 지난 22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1020식의 도시락을 제공했다.

BBQ가 지원하는 도시락은 BBQ의 대표 메뉴인 ‘BBQ 치도락(치킨+도시락)’이며 주최측 요청에 따라 일부 비비큐 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메뉴로 구성했다. 특히 26일 미디어데이에 참석한 기자단에게도 특별 제작한 도시락 세트가 제공됐다.

백영호 제너시스BBQ 대표는 "온 국민의 염원이 담긴 판문점 선언 1주년 행사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져 영광스럽다"며 "국가적 행사에 걸맞게 평화와 번영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성공적인 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맛있는 도시락을 특별 제작해 제공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제공한 BBQ 치도락은 치킨과 도시락을 결합해 탄생한 메뉴로 반찬과 메뉴 구성을 강화해 가까운 시일 내 재출시를 앞두고 있다. 일반인들이 이 제품을 구매해 즐겨 먹을 수 있도록 BBQ 전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미국·일본·중국·러시아·독일 등의 대사급 인사를 포함한 주한 외교사절단과 유엔사 군사정전위 관계자, 서울시와 경기도 주민 등 410명이 참석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