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카페음료 즐기자"... 파스쿠찌, 설 선물세트 4종 출시
상태바
"집에서 카페음료 즐기자"... 파스쿠찌, 설 선물세트 4종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1.1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루잉 용품부터 드립커피백 세트까지
ⓒ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설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기는 ‘홈 카페’ 트렌드에 맞춰 홈 브루잉 용품부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백, 모카포트, 티백 등으로 구성했다. 

‘드립커피백 3종’은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골든색다크 블렌드, 과테말라, 콜롬비아 세 가지 원두로 구성했으며 전용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모카포트&싱글오리진 원두’는 파스쿠찌의 정통 이탈리아 에스프레소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모카포트와 싱글오리진 원두로 구성한 선물세트다. 수증기의 압력을 이용하는 모카포트를 사용할 경우 거칠지만 깊고 풍부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차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들도 선보인다. SPC그룹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블랜딩티 티 브랜드인 ‘티트라’의 티백을 담은 선물세트다. 티백 종류는 총 6종으로, 블랙티 2종 ‘영 그레이’와 ‘퍼스트 브레이크’, 그린티 2종 ‘프루티 하동’과 ‘하동 시스터즈’, 허브차 계열 2종 ‘런 마테’, ‘오렌지 보스’ 등이며 내열유리로 제작된 티포트와 티머그를 함께 구성해 집에서도 손쉽게 차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