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하세요"... 유머 카피로 눈길 사로잡은 보노톡스
상태바
"막하세요"... 유머 카피로 눈길 사로잡은 보노톡스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8.10.10 0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부터 ‘칸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 화장품 회사 등 브랜드 홍보 나서
사스메틱 브랜드 '보노톡스'. 사진=보노톡스 제공 

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열리는 제23회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Cannes Lions x Seoul)’은 지난 6월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8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칸국제광고제)의 수상작과 하이라이트 세미나를 서울에서 전시하고 상영하는 크리에이티브 축제다.

행사 후원사 중의 한 코스메틱 브랜드가 이벤트로 내세운 코믹 카피가 화제다.

‘막하세요!!’ 라는 다소 선정적인 문구로 홍보에 나선 회사는 보노톡스.

이 회사는 플라코스메틱 브랜드로 ‘plastic surgery 와 cosmetic ‘ 의 합성어로, ‘시술 효과를 지닌 화장품’ 이라는 컨셉을 가진 브랜드다.

피부에 막을 형성하는 제형기술을 보유한 회사로 2020년 인공막 크림을 출시 하겠다고 밝힌 일본 시세이도 보다 먼저 막형성 화장품을 내놔 화제를 모았다.

보노톡스 정민아 이사는 "피부에 막을 입혀 피부를 재생하는 핵심 효과를 젊은 감각과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로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크리에이티비티의 올림픽 이라 불리는 칸 라이언즈 이벤트에 참여하게 됐다. ‘막하세요!’ 라는 중의적인 표현에 관람객들이 어떻게 반응할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