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강수지 결혼식 사진 보니 '설렘 가득'
상태바
김국진♥강수지 결혼식 사진 보니 '설렘 가득'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8.06.1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할머니네 똥강아지' 방송 캡처

김국진♥강수지 부부의 결혼식 사진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할머니네 똥강아지'에서는 첫 방송부터 김국진 강수지 부부의 결혼사진과 세 조손 커플의 달콤 살벌한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23일 부부의 연을 맺은 김국진과 강수지는 특별한 예식 없이 양측 가족들이 모여 식사를 하는 것으로 결혼식을 대신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오색의 장미가 만발한 야외 식당에서 수줍게 웃는 두 사람의 설렘 가득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눈부신 흰색 레이스 원피스에 길게 머리를 늘어뜨린 강수지는 신부의 상징인 부케를 들고 있고, 부케와 동일한 부토니아를 꽂은 김국진은 나비넥타이와 턱시도로 한껏 멋을 낸 모습이었다. 

특히 두 사람이 어딘가를 바라보며 미소 짓는 모습이 포착돼 기쁨과 설렘이 가득한 결혼식 현장을 짐작할 수 있었다. 김국진은 사진을 보며 시종일관 싱글벙글한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실제 방송에서도 김국진, 강수지의 신혼부부다운 풋풋한 모습이 포착됐다. 강수지가 여러번의 망설임 끝에 김국진에게 "여보~"라고 부르자 김국진은 얼굴까지 빨개지며 "하지 말라"고 손사래를 치면서도 행복한 심정을 감추지 못했다.

15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4일 정규편성으로 첫 선을 보인 '할머니네 똥강아지'가 전국기준 시청률 3.3%를 기록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