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장신영 아들 공개, 강경준 "좋아해줘 고마워"
상태바
'동상이몽2' 장신영 아들 공개, 강경준 "좋아해줘 고마워"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8.06.1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배우 장신영이 자신의 아들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지난 5월 결혼식을 올린 '장강부부' 장신영·강경준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 최초로 두 사람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주례 없이 야외에서진행된 결혼식에서 장신영과 강경준은 결혼서약서를 읽으면서 눈물을 흘렸다. 

서약에 이어 아들 주안이 결혼 반지를 들고 등장했다. 스튜디오에서 눈물을 보인 강경준은 "사실 정안이가 상처를 받을까 미안했다"며 "우리는 축하를 받는 자리이지만 아이 입장에서는 그렇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행복하게 키운다고 해도 워낙 인터넷이 발달해…나중에 아이가 커서 생각했을 때 우리를 부끄러워 하거나 속상해할 수도 있으니까 그런 게 좀 걱정스러웠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공개된 일상 생활에서 강경준과 장신영 아들은 스스럼없이 지냈다. 강경준은 "여섯 살 때부터 봤다. 서로 묵묵히 좋아하다 보니 이제는 너무 좋은 사이"라며 "정안이가 절 찾아주고 좋아해줘서 고맙다"고 털어놨다.

한편, 12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의 집계에 따르면 '동상이몽 시즌2' 1, 2부는 각각 7.2%와 7.4%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