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트랙리스트-타이틀곡 가사 선공개 "팬들 향한 감사"
상태바
신화, 트랙리스트-타이틀곡 가사 선공개 "팬들 향한 감사"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6.11.2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신화(김동완, 이민우, 에릭, 앤디, 전진, 신혜성)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의 가사를 공개했다. 

신화는 오는 29일 0시 정규 13집 앨범 'SHINHWA 13 UNCHANGING PART 1 - ORANGE’의 발매를 앞두고' 2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앨범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 '오렌지(Orange)'의 가사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오렌지'와 선공개곡 '아는 사이(She Said)'를 비롯해 '우리(We)', '별(Like A Star)', '#Chocolat' 등 총 5곡이 수록돼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렌지(Orange)'는 오랜 시간 함께 해준 팬들을 향한 신화의 각별한 애정을 표현한 곡인 만큼 가사에서도 팬들에 대한 멤버들의 고마운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이와 함께 신화는 23일 네이버 뮤직을 통해 새 앨범 단체 이미지와 멤버 각각의 매력이 담긴 개인 이미지 등 총 7장의 컴백 포토를 공개했으며, 강렬한 아우라와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화컴퍼니 측은 "오늘 신화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의 가사가 공개됐다. 이번 앨범명이 '오렌지'인 만큼 팬 분들께도 더욱 뜻 깊은 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되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오는 29일 0시 정규 13집 앨범 'SHINHWA 13 UNCHANGING PART 1 - ORANGE'를 발매하며, 12월 17일~18일 오후 4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6 SHINHWA LIVE – UNCHANGING'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신화컴퍼니]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