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치 자랑하고 득템하자"... 서울시치과의사회, '치아사랑 UCC 공모전'
상태바
"건치 자랑하고 득템하자"... 서울시치과의사회, '치아사랑 UCC 공모전'
  • 박규빈 기자
  • 승인 2018.05.04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보건의 날’ 행사, 총 15팀에 480만원 상당 경품 증정
제공=서울시치과의사회

서울시치과의사회는 오는 6월 9일 구강보건의 날에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치아사랑 UCC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21일까지 진행되는 치아사랑 UCC 공모전은 2018 구강보건의 날 행사 슬로건인 ‘행복한 백세시대 건강한 치아부터’가 주제다. 서울시치과의사회 관계자는 "시민들이 직접 제작한 다양한 형식의 UCC 동영상을 접수받아 심사를 거쳐 시상한다"고 밝혔다.

주최측은 총 15팀에게 480만원 상당의 상품을 시상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팀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필립스 에스프레소커피머신이 제공된다.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에게도 다양한 필립스 제품이 상품으로 전달된다는 게 주최즉의 설명이다. 

구강보건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시민들이 UCC 공모전에 참여하는 만큼, 치과의사회는 장려상 수여 대상자 2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고급 음파칫솔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구강보건의 날 홈페이지(www.구강보건의날.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울시치과의사회는 많은 시민들에게 구강보건의 날을 홍보하고 구강보건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6월 8일 저녁 6시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에서 전야제를 연다. 6월 9일 기념행사를 열고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서울시치과의사회 관계자는 "구강보건의 날 기념식 및 건치아동 시상식을 포함해 구강검진 및 상담부스, 치아뱃지 만들기 등 각종 홍보 및 체험부스를 설치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