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착즙주스로 술해독을"... 잠바주스 '피터래빗' 출시
상태바
"100% 착즙주스로 술해독을"... 잠바주스 '피터래빗'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4.03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기 발랄 피터래빗 캐릭터 제휴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잠바주스 클렌즈 음료 피터래빗 음료 이미지. 사진= SPC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신선한 생과일과 채소를 활용한 100% 착즙 피터래빗 클렌즈 주스(Cleanse Juice, 해독주스) 4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주스 4종은 ‘수퍼 파인(Super Fine)’, ‘포레버 영(Forever Young)’, ‘위 그린(We Green)’ , ‘라이트 투모로우(Light Tomorrow)’로 5월 17일 개봉 예정인 소니픽쳐스의 실사 애니메이션 영화 ‘피터래빗’의 캐릭터를 활용해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담아냈다.

‘수퍼 파인’은 파인애플, 사과, 당근을 착즙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맛의 주스다. ‘포레버 영’은 파인애플, 사과, 블루베리 등을 넣어 새콤하고 달콤한 과일의 맛을 좋아하는 어린이들과 젊은층에게 어울리는 음료다. ‘위 그린’은 양배추와 사과, 시금치, 레몬 등 채소류를 많이 사용해 건강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그린주스다. ‘라이트 투모로우’ 는 토마토와 사과, 당근, 레몬이 함께 들어가 잦은 회식과 음주로 지친 피로한 직장인들에게 어울린다.

잠바주스는 클렌즈 주스 4종 출시를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이벤트는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해당제품을 자신의 SNS에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피터래빗’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클렌즈 주스 4종은 ‘이너뷰티(Inner Beauty, 건강을 가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것)를 중요시 여기는 트랜드에 맞춰 출시한 음료”라며,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