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캣츠', 탐앤탐스와 콜라보…한정메뉴 출시
상태바
뮤지컬 '캣츠', 탐앤탐스와 콜라보…한정메뉴 출시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8.01.08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캣츠'와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손을 잡고 '블랙 탐 & 캣츠 세트(BLACK TOM & CATS SET)'를 한정 출시한다. 

'캣츠' 앙코르 내한공연 개막을 기념해 선보이는 '블랙 탐 & 캣츠 세트' 메뉴는 '캣츠'의 상징적인 블랙 컬러를 모티브로 메뉴를 구성했다. 블랙 브레드와 블랙빈 코코넛 모카 또는 블랙빈 코코넛 라떼 중 1잔을 선택할 수 있다. 

'블랙 탐 & 캣츠 세트' 메뉴 구매 고객들에게  '캣츠 코스터 3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캣츠 코스터 3종 세트'는 탐앤탐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로 소장 가치가 있다. 또, 콜라보레이션 메뉴 출시를 기념해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 1만 1천원에 제공한다.  

'블랙 탐 & 캣츠 세트' 메뉴는 1월 8일부터 수도권 내 탐앤탐스 직영 매장 및 서울 일부 가맹 매장에서 판매하며, '캣츠 코스터 3종 세트' 소진 시 판매가 자동 종료된다. 

1년에 한 번 열리는 젤리클 고양이들의 축제를 그린 뮤지컬 '캣츠'는 전 세계 30개국, 8천만 명이 관람한 명작이다. T.S 엘리엇의 시를 원작으로 고양이들의 매력과 인생을 담은 깊이 있는 메시지, 화려한 춤과 노래, 환상적인 무대 메커니즘을 자랑한다.

지방 투어를 마친 후 오는 28일부터 2월 18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관람료 5만~15만원. 문의 1577-3363.

[사진=클립서비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