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캣츠', 주얼리 필그림 매장서 만난다
상태바
뮤지컬 '캣츠', 주얼리 필그림 매장서 만난다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8.01.0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캣츠'가 내한공연 앙코르를 기념해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과 콜라보 기획전을 진행한다.

'Memory of PILGRIM(메모리 오브 필그림)'은 '캣츠'를 상징하는 '블랙&골드'를 모티브로 한 귀걸이, 목걸이 등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함을 잃지 않은 제품들로 신년을 맞아 연인, 친구 선물용으로도 좋은 아이템이다.

이번 기획전은 4일부터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 등 서울/경기 지역의 총 10개 필그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필그림 제품을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캣츠' 공연 관람권도 증정한다.

필그림은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덴마크 대표 패션 주얼리 브랜드다. 한국을 비롯한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지역에 진출해 2030 세대 여성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1년에 한 번 열리는 젤리클 고양이들의 축제를 그린 뮤지컬 '캣츠'는 전 세계 30개국, 8천만 명이 관람한 명작이다. T.S 엘리엇의 시를 원작으로 고양이들의 매력과 인생을 담은 깊이 있는 메시지, 화려한 춤과 노래, 환상적인 무대 메커니즘을 자랑한다.

현재 대구에서 공연 중이며, 창원과 의정부 투어를 마친 후 2018년 1월 28일부터 2월 18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관람료 5만~15만원. 문의 1577-3363.

[사진=클립서비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