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핫한 물류시장 지역은? 세빌스코리아, 물류 세미나 개최
상태바
가장 핫한 물류시장 지역은? 세빌스코리아, 물류 세미나 개최
  • 정규호 기자
  • 승인 2017.11.24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빌스코리아

종합 부동산 서비스 기업 세빌스코리아(Savills Korea Co., Ltd)는 정기 부동산 시장 세미나를 지난 22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세빌스코리아가 연 2회 개최하는 정기 행사다. 2017년 가을 세미나는 화주에 더해 투자사, 자산운용사, 보험사, 증권사 등에서 약 200여명의 부동산 전문가가 참석했다고 사측은 밝혔다.

세빌스코리아 물류 서비스 본부의 물류 시장 발표에서는 물류시장 내 최근 주목 받는 지역을 소개하고 해당 분야의 최신 흐름을 살펴보는 시간을 마련해 화주 및 투자사들에게 큰 공감을 이끌어 냈다고 자평했다.

이어 오피스 시장 리뷰 및 2018년 시장전망에 더해 리테일 시장 최신 트렌드 분석 시간을 가졌다. 

금번 세미나는 전문적인 물류 시장 분석을 바탕으로 진행된 세미나로 동 업계 종사자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세빌스코리아는 설명했다.

세빌스코리아는 영국 최대 부동산 서비스 기업 세빌스(Savills)의 한국 지사다. 

23년간 국내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와 전문적인 데이터베이스, 170여 명의 전문 인력과 3만여 개에 달하는 세빌스 글로벌 오피스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고객의 자산 가치를 높이는 통합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부동산 투자자문, 부동산 금융자문 및 투자일임 서비스, 임대 서비스, PM 서비스,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리테일 서비스, 기업/산업용 부동산 서비스, 물류센터 및 하이퍼마켓 임대/컨설팅/개발 사업 자문, 리서치 & 컨설팅, 가치평가 등 부동산 전 분야를 아우르는 전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