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흥국생명, 문화예술 대중화 위해 맞손
상태바
세종문화회관·흥국생명, 문화예술 대중화 위해 맞손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7.11.1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문화회관(사장 이승엽)이 흥국생명(대표 조병익)과 손을 잡았다.

세종문화회관과 흥국생명은 지난 16일 오후 6시 30분 세종문화회관에서 문화예술 콘텐츠 교류 및 홍보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콘텐츠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시민들이 문화적으로 풍성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예술의 대중화와 지역사회 소통을 강화하는데 목적이 있다. 

세종문화회관은 공연·전시 등 다양한 사업의 문화예술 온라인 콘텐츠와 공연·전시 출연진·스태프 대상 인터뷰 섭외 기회를 흥국생명에게 제공한다. 흥국생명은 해당 콘텐츠를 활용해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매체 등에 홍보하며 상호협력하게 된다.

또 세종문화회관이 진행하는 양질의 공연·전시에 흥국생명의 사회공헌프로그램에 연계된 문화소외계층을 초청해 관람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그 첫 번째로, 이날 '번스타인 메모리얼 콘서트'에 흥국생명이 지원하고 있는 아동청소년 공동생활가정(그룹홈)의 청소년과 종사자 60여명을 초청했다.

이승엽 사장은 "그 동안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넓히기 위해 여러 노력을 해왔다. 세종문화회관과 다른 업계에 속한 흥국생명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더 많은 시민들에게 문화예술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밝혔다.

[사진=세종문화회관]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