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한 달간 치킨 가장 많이 주문한 사람에게 경품"
상태바
노랑통닭 "한 달간 치킨 가장 많이 주문한 사람에게 경품"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3.09.11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鷄)강 프리퀀치' 프로모션
구매 인증 통해 누적 주문 랭킹 산정
최종 순위에 따라 경품 제공
사진=노랑푸드
사진=노랑푸드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은 개강 시즌을 맞아 노랑통닭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노랑통닭은 내달 6일까지 약 4주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계(鷄)강 프리퀀치'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제품 구매 인증을 통해 가장 많은 노랑통닭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누적 구매량에 따라 랭킹 순위가 결정되고, 상위 랭킹 고객에게는 경품을 지급한다.

제품 구매 인증은 노랑통닭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제품 사진과 영수증을 카카오톡으로 전송하면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 매일(주말 제외) 오후 6시 기준으로 노랑통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1위~50위까지 누적 판매 순위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 종료일인 6일에는 이벤트 기간 가장 많은 메뉴를 구매한 구매자의 최종 순위가 발표된다. 이후 누적 구매 순위에 따라 1위 애플 맥북 에어 15인치, 2위 애플 아이패드 에어 5세대, 3위 에어팟 맥스 블루투스 헤드셋 등 50위까지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또 노랑통닭은 이달 27일까지 노랑통닭 인기 메뉴 3종(후라이드 치킨, 알싸한 마늘치킨, 칼칼한 청양 치킨)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드 메뉴 '노랑칩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문 방식(배달, 홀, 포장 등)에 관계없이 주문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마리 주문 당 노랑칩스1개를 제공해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커머스 모바일 쿠폰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이달 중 KT 멤버십, 옥션, 인터파크 등과 연계해 치킨과 음료세트를 20% 할인해 줄 예정이다. 

노랑통닭 마케팅 관계자는 "개강시즌을 맞아 노랑통닭 1일 1닭을 즐기시는 진정한 치킨 마니아분들을 위해 유쾌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노랑통닭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유쾌하고 즐거운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