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 모닝' 예고편·인터뷰 영상 '로맨틱'
상태바
'투모로우 모닝' 예고편·인터뷰 영상 '로맨틱'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7.10.2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이 핑크빛 달콤한 예고편과 출연 배우들의 각오가 담긴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투모로우 모닝'은 결혼을 하루 앞둔 커플과 결혼 10년차 부부의 좌충우돌 하룻밤을 통해 진정한 나의 사랑을 돌아보게 하는 작품이다.

지난 2006년 영국 런던에서 첫 무대를 가진 후 2009년 시카고 Joseph Jefferson Awards에서 베스트 뮤지컬 수상했으며, 2011년에는 뉴욕 오프-브로드웨이에 입성했다.

지난 11년간 런던, 뉴욕 오프-브로드웨이, 일본, 시카고, 인디애나, 멜버른, 비엔나, 리스본, 독일 등 전 세계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이다. 

공개된 예고편은 '오늘, 당신의 사랑은 안녕한가요?'라는 카피와 함께 시작된다. 화면 가득귀여운 하트와 함께 '하루에도 열두 번 사랑 때문에 고민하는 당신, 유쾌, 상쾌한 해법이 필요한가요?'라는 직관적인 질문으로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인터뷰 영상에서 배우들은 경쾌한 뮤지컬 음악과 함께 배우들은 "노래가 좋아요. 흥얼거릴 수 있을 정도", "연애하는 분들, 결혼해서 살고 있는 부부들, 모두 공감하고 박수치고 눈물 흘리는 친구 같은 작품", "사랑을 준비하고 사랑을 시작하고 사랑을 해봤던 사람들이면 누구나 다 공감할 수 있고 느낄 수 있는 작품", "친구, 가족, 연인,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겨울철에 가슴이 따뜻해지는 로맨틱 코미디"라고 말한다.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결혼 10년차 부부로 박송권·심재현·유나영·홍륜희가 출연해 원숙한 호흡을 선보이며, 결혼을 하루 앞둔 예비부부에는 김태오, 이상운, 한보라, 김보정이 상큼발랄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11월 1일 대학로 JTN아트홀 2관에서 개막하며, 12일까지 프리뷰 공연에 한해 40% 할인을 제공한다. 전석 6만원. 문의 1588-5212.

[사진=모먼트메이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