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혜택 풍성" KB국민, '탄탄대로 비즈티타늄 카드' 출시
상태바
"소상공인 혜택 풍성" KB국민, '탄탄대로 비즈티타늄 카드'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7.10.1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유소, 할인마트, 인터넷 쇼핑몰, 공과금 등 결제금액에 한해 적립금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소상공인 특화 상품인 ‘KB국민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카드는 주유소, 대형할인점, 공과금 등 포인트 적립이 확대된 상품으로 사업 운영과 관련된 비용 지출 부담을 줄일 수 있어 소상공인들이 자주 이용하기에 편의하다.

KB국민카드에서 제시한 혜택으로는 'SK 주유소'와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주유소 이용금액 20만원까지 리터당 110점이 쌓이고, 전월 실적이 80만원 이상이면 30만원까지 리터당 120점의  포인트가 쌓인다.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대형할인점과 하나로식자재매장, 인터넷쇼핑몰에서 월 최대 1만 5천점 적립가능하다. 또한 정수기 렌탈료, 보안경비, 용역서비스 업종, 문구 및 사무용기기 업종, 4대 보험료, 통신·전기·수도요금, 온라인몰의 경우 각 영역별 월 최대 1만점까지 결제금액의 10%가 적립된다.

그 외에도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공항 라운지 서비스(일 1회, 연 2회)와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및 수취, 부가세 환급대상 자동 분류 및 환급 예상액 조회, 국세청 세금신고용 전자파일 자동 생성 등 세무 지원 서비스는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이용 가능해 소상공인이 사용하기에 유용한 점이 많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4만원으로 카드 신청은 KB국민카드 및 KB국민은행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