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휴가 시즌 마이데이터 경품 이벤트
상태바
KB증권, 휴가 시즌 마이데이터 경품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8.11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산연결 완료하면 갤럭시워치4 추첨 증정
KB증권은 8월 휴가시즌에도 KB증권 마이데이터가 내 자산 이슈를 알아서 알려줘 편리한 자산관리가 가능하다고 11일 밝혔다.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8월 휴가시즌에도 KB증권 마이데이터가 내 자산 이슈를 알아서 알려줘 편리한 자산관리가 가능하다고 11일 밝혔다.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8월 휴가시즌에도 KB증권 마이데이터가 연결된 자신의 자산 이슈를 알려줘서 간편한 자산관리가 가능하다고 11일 밝혔다.

KB증권 마이데이터는 은행·카드·보험·증권·부동산·자동차 등 연결한 내 자산을 종합해서 보여주며 '인사이트 알람 서비스'로 자산 관련 이슈가 있을 때마다 알려준다. 예를 들면 △이번 달 통신료 결제가 오늘 예정되어 있어요 △자동차 보험 만기 1개월 전입니다 △이번 달 캐쉬백으로 받은 금액은 15,000원입니다 △적금 만기일이 3일 남았어요! △나의 한 달 평균 교통비는 얼마일까? 등 일상적인 지출과 저축 현황을 알려준다.

특히 △배당금 5만원이 입금되었습니다 △1주일 전 매도한 주식! 잘 팔았어요! △1주일 전 매수한 주식! 150,000원의 수익이 발생했어요! △이번 주는 5개 종목에서 이익을 내고, 1개 종목에서 손실을 봤어요 등 주식 투자자들이 휴가 기간에도 종목을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 외에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마이데이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9월 6일까지 '마이데이터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만 19세 이상 국내거주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KB증권 외에 은행, 보험, 카드, 증권 등 타금융기관의 자산을 처음으로 연결하면 연결한 기관 개수에 따라 룰렛 참여횟수를 최대 16회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매일 3명을 추첨해 갤럭시 워치4(골프에디션실버 40mm, 블랙 40mm, 실버 40mm)를 제공하며, 그 외 참여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KB증권 마이데이터 가입 및 이용은 MTS 'M-able(마블)'에서 바로 가능하며 마이데이터 전용 앱으로 출시된 '마블링'에서도 가능하다. '마블링' 앱은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