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쿠팡, '백 투 스쿨 페스티벌'... 다이소, '폴꾸 시즌2' 外
상태바
[시경Today] 쿠팡, '백 투 스쿨 페스티벌'... 다이소, '폴꾸 시즌2'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8.10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 투 스쿨 페스티벌'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백 투 스쿨 페스티벌'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 '백 투 스쿨 페스티벌'

쿠팡이 신학기 맞이 등교 필수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백 투 스쿨 페스티벌'을 사흘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백 투 스쿨 페스티벌'은 개학을 앞두고 아이들의 학교 용품을 새롭게 준비하는 학부모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동안 의류부터 책가방, 신발, 액세서리까지 우리 아이 등교 필수품을 모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휠라, 블랙야크, 베네통키즈, 릴리푸리, 꼰띠키즈, 유니프랜드 등 10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아이의 연령, 성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된 2500여 종의 인기 키즈 상품을 최대 70%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상품을 총 11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해 선보인다. '유아 책가방·신발주머니' ‘학생 책가방', '유아 실내화', '학생 잡화' 카테고리에서는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등교 필수 아이템을 판매한다.

이외에 ▲유아 상의 ▲유아 하의 ▲유아 세트복 ▲유아 원피스 ▲유아 운동화 ▲유아 구두 ▲유아 속옷 등 키즈 인기 패션 상품을 마련했다. 아이의 활동성을 고려한 캐주얼 룩, 야외활동을 위한 나들이 룩 등 쿠팡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우리 아이 등교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행사 내 모든 상품은 로켓배송 상품으로 준비했다. 쿠팡 고객은 바로 다음 날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로켓배송 서비스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필요한 제품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또한,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과 홈페이지에서 배너를 통해 편리한 접속이 가능하다.

'쓱라이브(SSG.LIVE)' 프로그램 배너 이미지. 사진= SSG닷컴
'쓱라이브(SSG.LIVE)' 프로그램 배너 이미지. 사진= SSG닷컴

 

쓱닷컴, 필리핀 세부 여행 상품 라방

SSG닷컴이 11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모두투어의 필리핀 세부 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진에어 항공과 샹그릴라 막탄 세부 리조트 숙박, 조식 및 필수 시내관광과 자유일정이 모두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3박 5일 구성으로 출발일자는 18일부터 10월 28일까지 선택 가능하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쓱라이브 단독 특전으로 '오션윙 프리미어 룸'을 기본 숙박 옵션으로 제공한다. 공항부터 숙소까지 편리한 이동을 돕는 픽업, 샌딩 서비스가 포함되며, 희망 고객에게는 현지 액티비티(과일시장 체험, 스쿠버다이빙 강습, 호핑투어) 등도 무료로 제공한다. 리조트가 보유하고 있는 수영장(인피니티 풀, 전용 수영장, 유아용풀)과 운동 시설 역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아동을 동반한 고객에게는 키즈카페 이용권도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인증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총 5팀에게 '스톤마사지 1시간 이용권'을 준다.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객실 당 '맥주 4캔 & 스넥' 세트를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폴꾸 제품 이미지. 사진= 아성다이소
폴꾸 제품 이미지. 사진= 아성다이소

 

다이소, '폴꾸 시즌2'

다이소가 올해 1월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낸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폴꾸 시즌2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좋아하는 사진들을 한곳에 모아서 소장할 수 있는 포토카드 앨범을 준비했다. 

'포토카드앨범(80포켓)'은 한 면에 2장씩 넣을 수 있어 대량의 사진을 보관하기에 좋고, '점보 포토카드앨범'은 일반 포토카드 사진보다 큰 포토카드도 담을 수 있도록 약 6.3X9.4cm로 준비했다. '미니키링 포토앨범'은 증명사진처럼 작은 사진에 안성맞춤이고, 하트 키링이 달려있어 가방이나 파우치에 달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귀여운 케어베어가 디자인된 포토앨범도 판매한다. '케어베어 포토카드앨범'은 2단 포켓과 3단 포켓으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케어베어 네컷사진 포토앨범'과 '케어베어 네컷사진 홀더'는 세로형 네컷사진을 보관하기에 알맞은 상품이다.

원본 사진을 상하지 않게 그대로 보관할 수 있는 '탑로더'와 '슬리브' 등도 기획했다. 탑로더 위에 스티커를 부착해 꾸미는 '투명 탑로더'는 10매가 들어 있고 다양한 컨셉으로 꾸밀 수 있어, 사진을 취향에 따라 바꿔 넣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포토카드 슬리브'는 홀로그램이 들어 있는 비닐재질로 별모양, 동그라미 모양 등의 패턴으로 은은한 포인트를 주기에 좋다. '포토카드 프레임'은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돼 있어 포토카드를 손쉽게 꾸밀 수 있고, 각기 다른 디자인 무드 10종을 한세트로 선보여 가성비가 높은 상품이다. 

사진에 개성을 담을 수 있는 스티커 용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특히, '컨페티 스티커'는 멜론, 체리, 츄러스 등 화사한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눈길을 사로잡고, '투명 홀박 스티커'는 테두리가 은박으로 된 투명스티커로 독특한 느낌을 준다. 이 밖에 '케어베어 스티커 보관앨범'은 30포켓으로 여러 장의 스티커를 한곳에 보관할 수 있는 활용도가 높은 상품이다. 

'2022 전주가맥축제' 포스터. 사진= 하이트진로
'2022 전주가맥축제' 포스터.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2022 전주가맥축제' 후원

하이트진로가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전주종합경기장 야구장에서 열리는 '2022 전주가맥축제'에 특별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전주가맥축제는 가게맥주(가맥)라는 전주의 독특한 음주문화를 살려 기획돼 전주를 대표하는 지역축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역 내 하이트진로 맥주 공장을 활용해 '오늘 생산한 맥주를 오늘 마실 수 있는 맥주 축제’를 표방, 올해는 당일 생산한 신선한 테라와 함께 전운가맥, 안행광장 등 20여 곳의 가맥 안주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방문객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 하이트진로와 축제 조직위원회는 코로나 재확산에 대비해 철저한 방역지침 하에 축제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인원제한과 비대면 주문 시스템을 도입했다. 2019년에 비해 30% 축소한 4000석을 마련하고, 자리에 앉아 앱으로 안주를 주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입구에는 열감지 카메라를 설치하고 손소독제를 곳곳에 비치하며 진행요원이 취식 때 외에는 마스크를 꼭 쓰도록 독려할 방침이다.
 
또한 하이트진로는 축제 3일간 당일 생산한 청정라거-테라를 매일 공급, 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극강의 맥주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맥주 판매 부스를 '테라 댐'으로 꾸며 볼거리를 갖췄으며, 첫날에는 테라 로고를 연출하는 드론쇼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브랜드 홍보부스에서는 상시 참여할 수 있는 소비자 이벤트는 물론, 페스티벌 스티커, 타투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포토존을 곳곳에 설치해 축제의 재미를 배가시킬 계획이다.
 
축제 둘째 날(12일)은 '테라 데이(TERRA DAY)'로 운영, 관객들과 함께하는 특별 무대를 진행한다. 맥주병 따기 달인, 테라사운드 이벤트 등 관객 이벤트를 시작으로 K-pop 댄스 공연과, 축제의 흥을 폭발시킬 DJ 클럽파티, 화려한 불꽃놀이 등이 예정돼 있다.

까사 말피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 페르노리카코리아
까사 말피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 페르노리카코리아

 

페르노리카코리아, '까사 말피' 페스티벌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까사 말피(Casa Malfy)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말피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아름다운 이탈리아 아말피 해변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이국적 정취를 선보이고, 스타일리시하고 자유분방한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말피가 표방하는 '라 돌체 비타(La Dolce Vita)', 즉 '달콤한 인생'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말피 진토닉을 경험할 수 있는 '아페리티보 아워(Aperitivo Hour)'와 호텔 룸 패키지, 루프탑과 풀파티 등 여름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을 비롯해 부산, 양양, 제주 내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트렌디한 장소에서 여름 시즌 한정으로 운영된다. 서울의 디어스 호텔과 피플더테라스, 제주의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무인, 틴더타운, 양양의 쏠비치, 마지막으로 부산의 아난티코브 힐튼 부산 등에서 진행된다.

각 업장별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강원도에 위치한 '쏠비치 양양'에서는 이탈리아 감성의 아말피 해변을 연상케 하는 환상적인 오션뷰를 배경으로 말피 진토닉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페리티보 클래스'를 통해 말피 진토닉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에서는 말피와의 제휴를 통해 스페셜 오퍼를 제안한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기획된 룸 패키지 예약 시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의 메인 바에서 말피 진토닉을 경험할 수 있고, 한정으로 기획된 말피 굿즈도 제공된다. 또 제주 '틴더타운'에서는 여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도록 말피 풀파티를 진행한다. 서울의 중심 명동에 위치한 '디어스 호텔'에서는 화려한 도심 속에서 말피 진토닉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파티가 준비돼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