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동원F&B, 반려묘용 습식캔 출시... CJ푸드빌 빕스, 셰프고 앱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 동원F&B, 반려묘용 습식캔 출시... CJ푸드빌 빕스, 셰프고 앱 이벤트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8.0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세계푸드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클래식 프렌치 토스트' 출시

신세계푸드는 집에서도 호텔 수준의 프렌치 토스트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 '밀크앤허니 클래식 프렌치 토스트'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신세계푸드가 올해 상반기(1~6월) 카카오선물하기, 네이버 등 온라인에서 판매한 파베이크와 냉동 조리빵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10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코로나로 인한 홈카페, 홈베이킹 트렌드가 확산된 영향이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집에서도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으로 즐길 수 있는 파베이크 상품을 선보인 것이다.

이번 신제품은 두께 4cm의 두툼한 식빵을 사용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극대화하고 폭신폭신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 계란물보다 진하고 풍미가 좋은 바닐라빈 에그소스를 묻혀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을 더했다. 꿀, 시럽, 과일 등 취향에 따라 토핑을 올려 집에서도 마치 호텔이나 전문 레스토랑 수준의 프렌치 토스트를 구현할 수 있다.

집에 있는 간단한 주방가전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입맛에 따라 예열된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 6~7분 이내 조리로 노릇노릇 바삭한 식감으로 즐기거나,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돌려 말랑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 뉴트리플랜, 반려묘용 습식캔 '디쉬' 출시

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은 반려묘용 프리미엄 습식캔 '디쉬' 3종(흰살참치, 흰살참치&연어, 흰살참치&닭가슴살)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디쉬는 동원참치와 30년 이상 펫푸드를 만들어온 동원F&B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람이 먹는 식재료와 동일한 원료를 담아 만든 100% 휴먼그레이드 간식 제품이다.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직접 잡은 신선한 참치 중에서도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흰살참치를 엄선했으며 닭가슴살, 연어 등을 그대로 담아 건강성과 기호성이 뛰어나다.

디쉬 3종은 흰살참치, 흰살참치&연어, 흰살참치&닭가슴살 등으로 구성됐다. 동원F&B 식품연구원에서 펫푸드 전문 연구원이 설계한 영양 기준을 바탕으로, 펫푸드 전용 설비를 갖춘 국내 자체 공장에서 생산해 더욱 믿을 수 있다. 또한 한 캔당 2억마리(설계치 기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어 반려묘의 장 건강과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빕스, 25주년 기념 셰프고 앱 이벤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기념해 '빕스터 자격시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빕스터는 빕스와 힙스터의 합성어로 한층 힙(hip)해진 빕스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고객층을 뜻한다.

오는 31일까지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CHEF GO)'에서 빕스에 관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빕스의 25년을 돌아보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투표는 셰프고 앱을 다운로드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1등(1명)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 2등(2명) 에어팟 3세대, 3등(3명) CJ외식 기프트카드 5만 원권, 4등(10명) CJ외식기프트카드 3만 원권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를 캡쳐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중 한 곳에 필수 해시태그(#빕스#빕스25주년#빕스투표이벤트#셰프고)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CJ외식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제공한다.

사진=BBQ
사진=BBQ

 

BBQ앱에서 E쿠폰으로 주문하면 CGV 예매권 쏜다

BBQ 그룹은 오는 12일까지 BBQ앱 회원을 대상으로 CGV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앱과 홈페이지에서 E쿠폰으로 주문 시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1인 2매를 증정하며, 쿠폰 사용을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결과는 오는 17일 BBQ앱·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별도 공지되며 당첨자에게 문자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사진=SPC 에그슬럿
사진=SPC 에그슬럿

 

SPC 에그슬럿, 론칭 2주년 신메뉴 '세이보리 서울' 출시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은 브랜드 한국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신메뉴 라인업 '세이보리 서울(SAVORY SEOUL)'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세이보리 서울은 에그슬럿 기존 메뉴에 와규 스테이크,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 루꼴라, 아보카도 등 다채로운 식재료를 더한 신메뉴 라인업으로, 오는 9월까지 에그슬럿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은 △베이컨 에그 앤 치즈에 앵거스 비프 패티와 루꼴라를 더한 'LA 바이브' △와규 스테이크, 앵거스 비프 패티,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 등 고기 토핑 3종을 모두 활용한 '트리플 미트 치즈버거' △상큼한 샐러리 솔트로 만든 에그샐러드 샌드위치에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과 풍미 가득한 아보카도를 곁들인 '아보 베이컨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에그슬럿의 시그니처 메뉴 '페어팩스'와 수비드한 와규 삼각살 스테이크, 부드러운 식감의 아보카도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와규 스테이크 아보카도 페어팩스' △앵거스 비프를 활용한 치즈버거에 신선하고 향긋한 루꼴라와 아보카도를 넣은 '아보 루꼴라 치즈버거' 등 총 5종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