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현대百, 역대 최대 정육 선물 선봬... 이마트, '100% 식물성 프로틴 케어' 外
상태바
[시경Today] 현대百, 역대 최대 정육 선물 선봬... 이마트, '100% 식물성 프로틴 케어'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8.0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직원들이 추석 한우 선물세트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 현대백화점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직원들이 추석 한우 선물세트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百, 역대 최대 정육 선물 선봬

현대백화점은 이번 추석 정육 선물세트를 역대 최대 물량인 총 9만 5,000여 개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른 명절 선물 수요와 다양해진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지난해보다 품목수도 10% 늘려 125종을 선보인다.

먼저, 현대백화점은 10~20만원대의 한우 선물세트를 강화했다. 200g씩 소분하고 진공 포장해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한 소포장 세트 '한우 소담 세트'를 지난 설보다 30% 이상 확대해 2만 세트를 선보인다.
 
여기에 한우 선물세트를 지난해보다 15% 늘려 7만5,000 세트 준비했다. 특히, 100만원 이상 초(超)프리미엄 선물세트 물량은 지난해보다 50% 늘리고, 품목수도 기존 5종에서 6종으로 늘렸다. 구이용 갈비 1.6kg를 비롯해 안심·등심·살치살·토시살 등 구이용 부위(총 6.4kg)로만 구성됐다.
 
또, 신선한 정육 선물세트에 프랑스 르꼬르동 블루 출신의 h’450 김형석 총괄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디핑소스 3종과 함께 구성된 '한우와 김형석 셰프의 디핑소스 세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등심, 채끝로스와 함께 구성된 디핑소스 3종은 마늘과 양파, 대파로 만든 진한 오일에 아티초크를 넣은 아티초크 딥, 엔초비와 올리브를 다져 만든 타페나드 딥 등이다.  
 
이외에도 MZ세대를 겨냥해 맛집과 협업한 정육 선물세트도 대거 선보인다. 경남 창원의 갈비 맛집 성산명가의 '성산명가 벚꽃꿀소스 양념구이 세트', 대파를 이용해 단맛을 내는 것이 특징인 '마포서서갈비 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더현대 서울과 판교점 맛집으로 자리잡은 이탈리아 그로서란트 '이탈리(EATALY)'의 레시피를 활용한 '이탈리 피렌체식 티본 스테이크', '이탈리 안심 스테이크 세트(17만원)' 등도 준비했다.
 
이밖에 현대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해 예산과 기호에 따라 맞춤형 정육 선물세트 구성이 가능한 '맞춤 제작 세트' 패키지도 기존 3품목에서 12품목으로 대폭 늘렸다.

100% 식물성 프로틴 케어 제품 이미지. 사진= 이마트
100% 식물성 프로틴 케어 제품 이미지. 사진= 이마트

 

이마트, '100% 식물성 프로틴 케어'

이마트 PL 건강기능식품 바이오퍼블릭이 가격은 낮추고 영양분 함량은 키운 단백질 보충제 '100% 식물성 프로틴 케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유사 제품에 비해 가격이 38~52% 가량 저렴하다.

‘100% 식물성 프로틴 케어’는 1포당 25g인 제품 14개가 한 통에 들어있다. 하루 2회 섭취를 권장하므로 7일분이다. 한 통의 가격은 14,800원. 하루 섭취량 기준으로는 2,114원이다. 시중에서 팔리는 비슷한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보다 최대 50% 이상 싸다. 

저렴한 가격에도 영양분 함유량은 높다. 하루 섭취량(2포) 기준으로 ‘100% 식물성 프로틴 케어’에 들어있는 단백질 양은 24g이다. 시중에서 판매 중인 유사 제품보다 20% 가량 단백질 함유량이 많다. 칼슘과 마그네슘 아연 함유량은 유사 제품의 2배에 달한다. 

'100% 식물성 프로틴 케어'는 모든 원료가 Non-GMO(비유전자 조작 식품)인 것도 눈에 띈다. 또한 이산화티타늄,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카복시메틸셀룰로스칼슘,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착색료 같은 화학적 첨가물 없이 만들었다.

롯데마트 광복점 베이비워시 매장에서 상품을 체험하고 있는 고객.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광복점 베이비워시 매장에서 상품을 체험하고 있는 고객.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목욕놀이 입욕제' 기획 상품

롯데마트가 키캉스 트렌드가 지속 상승할 것으로 예측해 다양한 '목욕놀이 입욕제' 단독 및 특별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대표상품으로 유아 바디 클렌저 160만개 판매 신화를 달성한 브랜드 '스노우버디'와 손잡고 '스노우버디 휘핑 거품 클렌저' 대용량 기획 상품을 단독으로 운영중이다. 소량으로도 구름 모양 거품을 만들 수 있는 가루타입 입욕제 '구름 목욕시간' 1+1 기획 상품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이색적인 목욕놀이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물속에서 슬라임을 만드는 '바스 슬라임', 색깔을 조합해 원하는 색을 만드는 '색깔 목욕시간', 물에 녹으면 랜덤 피규어가 나오는 '핑퐁팡 피규어 입욕제' 등 롯데마트 전점 뿐 아니라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색 상품 판매뿐 아니라 트렌디한 유아동 문화 공간으로 발돋움 하기 위해 다양한 특강 및 체험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일 개강하는 롯데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에서는 매장에서 판매중인 유아 바디용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수강 후 해당 제품의 할인쿠폰까지 받을 수 있는 클래스를 진행한다. '스노우버디' 신상품인 소리나는 목욕놀이 입욕제 '바스톡톡'을 활용한 목욕 클래스를 준비했으며, '존슨즈 베드타임 오일'을 활용한 '릴렉스 베이비 마사지' 강좌에서는 보호자가 자녀와 함께 참여해 성장점과 면역력을 높여주는 지압 마사지를 배우고 아로마 에센스향으로 힐링하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목욕놀이 입욕제 상품 구매 전 직접 체험해보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10여개 점에서 '스노우버디' 샘플 체험 매대를 운영한다.

스마일클럽 브랜드 데이 이미지. 사진= SSG닷컴
스마일클럽 브랜드 데이 이미지. 사진= SSG닷컴

 

SSG닷컴, 스마일클럽 전용 프로모션

SSG닷컴이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프로모션 '브랜드데이 : 럭셔리 명품 브랜드'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도 쓱닷컴은 선착순 할인 쿠폰, 요일별 브랜드 타임딜, 공식 입점 브랜드 단독 할인 등 멤버십 회원을 위한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마다 최대 1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20%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프라다', '생로랑', '메종마르지엘라', '보테가베네타' 등 2~30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7종을 엄선한 점이 특징이다. 일별로 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상이하다. 명품, 시계 등 고가의 상품을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대면 전달하는 '프리미엄 배송'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적용 가능한 15% 쿠폰도 만나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오전 10시, 선착순 고객에 한해 증정한다. 

요일별로 한 가지 브랜드를 선정해 특정 상품을 정상가보다 최대 55% 저렴한 혜택가에 판매하는 '매일매일 타임딜'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프라다 클레오 숄더백·호보백',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반지갑' 등을 제안한다.

더엣지 22FW 브이넥 니트. 사진= CJ온스타일
더엣지 브이넥 니트.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더엣지', F·W 신상품 론칭

CJ온스타일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패션 브랜드 '더엣지(The AtG)'가 2022년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더엣지는 매주 3~4개의 신상품을 선보이며 9월까지 약 30개 아이템을 순차 공개한다. 이는 전년 대비 아이템 수를 약 60% 늘린 수치다. 더엣지는 매주 상품 판매 성과를 측정하고 다음 론칭에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등 트렌드에 민감하게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더엣지 가을 신상품은 10일 저녁 7시 35분에 방송한다. 시즌 대표 상품은 '보이핏 자켓'이다. 유연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레이온이 함유돼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한다. 신축성 높은 폴리우레탄을 더해 편안함도 더했다. 구김 걱정 없는 링클 프리 소재로 일상은 물론 비즈니스룩으로도 손색없다. 카라 디자인과 메탈 버튼 디테일로 모던함을 살린 더엣지만의 가을 원피스 '로아르 원피스'도 이색적이다. 원피스와 속슬립을 같이 제공하는 구성이며 카키 브라운·베이지·블랙·미드나잇 퍼플 등 가을 계절감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준비했다.

더엣지는 가을 수트 셋업, 에코 레더 원피스, 와이드 팬츠, 골지 카라 니트 등 차별화된 소재에 디자인까지 뛰어난 상품들을 9월까지 순차적으로 론칭한다.

역직구몰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역직구몰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免, 'H. 글로벌몰' 오픈

현대백화점면세점이 해외 고객들을 위한 역직구몰 'H글로벌몰'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화장품 브랜드 후, 설화수를 비롯해 건기식 브랜드 정관장 등 중화권 고객에 인기있는 국내 브랜드 200여 개를 선별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H글로벌몰'을 통해 면세업계 최대 규모인 1만5,000여 개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최근 중국 정부의 봉쇄 조치 장기화로 한국 방문이 어려웠던 중국인 관광객들이 'H글로벌몰'을 통해 국내 브랜드 제품을 면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역직구몰 확대 및 현지 고객 맞춤 전략으로 해외 현지 전자상거래 업체와 협업도 검토 중이다. 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향후 역직구몰 내 입점 브랜드 및 상품 규모를 점진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