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야 한다'... 화장품 업계, 마케팅도 차별화
상태바
'달라야 한다'... 화장품 업계, 마케팅도 차별화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8.06 0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샤, 인플루언서 다영 모델 발탁...최대 64% 할인
닥터 브로너스 홈페이지 선물하기 론칭 이벤트
더샘·마녀공장 여름 시즌 제품 대규모 프로모션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화장품 업계의 대규모 할인 행사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모델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파격 할인에 나선 브랜드들이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미샤 2.닥터 브로너스 3.더샘 4.마녀공장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화장품 업계의 대규모 할인 행사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모델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파격 할인에 나선 브랜드들이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미샤 2.닥터 브로너스 3.더샘 4.마녀공장

화장품 업계가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신규 모델 발탁 등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고객의 발길을 잡고 있다.

먼저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화장품 브랜드숍 브랜드 미샤는 뷰티 크리에이터 '다영'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최대 64% 할인 행사에 나섰다.

콘텐츠 제작, 사업, 육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다영은 본인만의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노하우를 공유하며 30대 여성들과 높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미샤는 다영과의 브랜드 뷰티 화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이번 화보에서 다영은 미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로 가꾸어진 탄력적인 피부를 바탕으로 파워풀한 이미지를 뽐냈다.

또한 다영의 모델 선정을 기념해 17일까지 베스트셀러 앰플과 에센스를 30% 할인 판매한다. 새로운 모델 다영이 추천하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와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밤 스틱’을 함께 구매하면 20%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미샤 공식 온라인몰인 에이블샵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패드’와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를 함께 구매할 경우 정상가(78,000원) 대비 최대 64% 할인된 27,8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는 공식 홈페이지 내 '선물하기' 기능을 론칭 하고 이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최대 30% 할인 및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론칭한 '선물하기' 기능은 다양한 선물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받는 사람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선물과 함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배송 주소는 선물을 받는 사람이 직접 입력하는 방식이다.

선물 받은 사람은 카카오톡 또는 문자 메시지로 선물 상품과 보낸 사람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수령 주소를 입력하면 주문 접수가 완료돼 일반 택배로 배송된다.

닥터 브로너스는 '선물하기' 론칭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선물하기' 기능이 적용되는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8월 말까지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화장품사들의 여름 시즌 주력 제품 파격 할인도 계속되고 있다. 더샘은 8월 16일까지 무더위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채워줄 여름 주력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쿨링&진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슬란드 미네랄 워터를 함유해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아이슬란드’ 라인과 비타민 C와 시네후린이 풍부한 깔라만시 추출물을 함유해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를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깔라만시 포어’ 라인을 50% 할인한다.

또한 더샘은 여름철 자주 노출되는 바디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바디 앤 소울’ 라인의 바디 스크럽, 워시, 로션, 미스트, 오일, 오일 미스트와 비건 인증 여성 청결제 ‘바디 앤 소울 이너 클렌저’, 빠르고 간편한 제모를 도와주는 ‘바디 앤 소울 퍼펙트 제모 크림’ 등도 5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오랜 시간 기분 좋은 향기를 선사해 여름철 불쾌지수를 낮춰 줄 ‘퍼퓸드 바디 모이스처라이저’는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녀공장도 연일 폭염주의보가 이어지는 무더운 여름철, 꿉꿉한 날씨와 함께 축축 늘어나는 모공 속 피지 및 블랙헤드를 시원하게 해결해줄 ‘모공 클렌징 솔루션 3단계’ 프로모션을 8월 한 달 간 진행한다고 전했다.

국민 클렌징 오일로 입소문 난 ‘퓨어 클렌징 오일’, 패드 한장으로 간편하게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제거해주는 ‘블랙헤드 퓨어 클렌징 오일 킬패드’, 식물유래 오일로 자극 없이 순한 클렌징이 가능한 ‘허브그린 클렌징 오일’ 등 브랜드 대표 클렌징 오일 본품과 기프트 샘플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 가능한 오일 세트를 최대 50% 할인한다.

촘촘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퓨어& 딥 클렌징 폼’, ‘소다폼’ 등 인기 저자극 클렌징 라인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는 각각 47%, 4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순수 발효 성분으로 각질 케어와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갈락토미 엔자임 필링젤’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8월 한 달 간 제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게는 마녀공장 5종 체험 랜덤 키트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갈락토미 모이스처 선세럼’ 샘플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갈락토미 모이스처 선세럼’과 ‘갈락토미 클리어스킨 토너’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마녀공장은 공식몰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000원 적립 포인트를 지급하는 출석 체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