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시장 공략... 화장품 업계, 파격 이벤트 전개
상태바
8월 시장 공략... 화장품 업계, 파격 이벤트 전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8.0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건강, 닥터포헤어 올리브영서 할인
아발론 오가닉스, 코스트코 온라인몰 이벤트
토니모리, 일주일 간 비건 제품 할인 판매
더샘, 최대 50% 할인 바캉스 뷰티 기획전
하킷, 공식 온라인몰 오픈 기념 기획 전개
라엘, 올리브영 최대 50% 할인 행사도 눈길
8월, 본격적인 무더위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업계에 대규모 할인 이벤트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다. 사진=1.종근당건강 2.닥터포헤어 3.아발론 오가닉스
8월, 본격적인 무더위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업계에 대규모 할인 이벤트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다. 사진=1.종근당건강 2.닥터포헤어 3.아발론 오가닉스

본격적인 무더위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업계에 대규모 할인 이벤트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파격적인 할인 규모로 구매에 나선 소비자들의 마음을 잡고 있는 것.

먼저 헤어 케어 제품들의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가 관심을 모은다. 종근당건강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의 ‘아미노비오틴 단백질 크림 샴푸’는 8월 한 달간 올리브영 엔드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아미노비오틴 단백질 크림 샴푸’는 모발과 두피 더블 케어를 해주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비오틴과 아미노산 17종, 단백질 콤플렉스 등을 함유해 모발에 시너지 효과는 물론, 수용성 비오틴을 레시틴으로 감싸 리포좀 캡슐화해 두피에 비오틴 흡수를 도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12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헤어 디자이너 유튜버 ‘기우쌤’의 추천템으로 입소문을 탔으며, 앞서 기우쌤과 함께한 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 역시 완판 행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 엔드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획 세트를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하고, 8월 2일부터 8월 4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 모바일 팝업 배너 프로모션에 참여해, 해당 기간 동안만 ‘아미노비오틴 단백질 크림 샴푸’ 본품 구매 시 80ml 용량 추가 증정과 함께 선착순으로 ‘아미노비오틴 트리트먼트’를 증정한다.

닥터포헤어도 8월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8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다양한 두피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지성두피에 특화된 ‘피토프레시 샴푸’는 300ml 본품에 100ml를 추가 증정하는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 2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뜨거운 햇빛으로 인해 늘어진 두피 탄력 개선과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여름철 탈모관리 샴푸로 제격인 ‘폴리젠 바이오-3 샴푸’는 특별 기획세트를 33%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민감성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탁월한 ‘피토테라피 샴푸’를 포함한 전 제품을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발론 오가닉스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8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비오틴 비-콤플렉스 티크닝 샴푸 496ml’로 8월 썸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예민해진 문제성 두피에 비오틴, 나이아신, 자몽 껍질오일, 로즈마리 잎 추출물, 퀴오나씨 등 20가지의 자연유래 추출물과 천연 오일을 가득 담아 두피 건강을 돌려주는 비오틴 비-콤플렉스 티크닝 샴푸를 한정 수령 할인 판매한다.

사진=1.토니모리 2.더샘 3.하킷 4.라엘
사진=1.토니모리 2.더샘 3.하킷 4.라엘

토니모리는 8월 1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되는 ‘비건 위크(Vegan Week)’를 통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무라벨 비건 토너인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를 비롯해 ‘백젤 아이라이너Z’,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 픽싱’ 등 비건 라인 제품들을 3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비건 인증 내용물과 원단으로 만들어진 ‘트루그린 비건 마스크 시트’는 10개 구매 시 10개가 더 증정되는 10+10 이벤트로 만날 수 있으며 비건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서머 비건 보냉 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토스 페이 온라인 론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토스 페이 프로모션’에서는 토스 페이로 1만원 이상 첫 결제 시 2천원을 토스포인트 페이백 받을 수 있으며, 이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1천원 토스포인트 페이백 받을 수 있다.

더샘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 뷰티 기획전을 8월 한 달간 진행한다. 크림, 젤, 스틱, 팩트 등 다양한 타입의 선 케어 라인과 각종 자극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쿨링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것.

자외선 차단은 물론, 화사한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에코 어스 핑크 선 베이스’와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에코 어스 워터프루프 선 크림’, 산뜻한 사용감의 수분 선스틱 ‘에코 어스 아쿠아 선 스틱’ 등은 50% 할인한다.

황금 달팽이 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진한 영양을 공급해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선 크림’과 빛나는 광채 피부로 연출해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톤업 에센스 팩트’, 자연스럽고 균일한 톤업이 가능한 ‘에코 어스 에어리 톤 업 선 세럼’ 등은 20~30% 할인을 적용했다.

또한 제주산 알로에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로션 90%’ 구입 시, 청량한 수분감으로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젤 95%’ 12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뷰티 MCN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하킷은 단독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하고 8월 4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하킷의 베스트 상품을 최대 3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여름 시즌 활용도가 높은 칠링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더불어 기간 한정 없이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 3천원 쿠폰 지급 등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제공되는 다양한 할인 증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라엘은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미니 올영픽(pick)’ 행사에 참여해 생리대를 비롯한 페미닌 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미니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달 브랜드와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선정해 한 달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라엘은 이번 행사에서 덥고 습한 여름철 여성들의 민감한 Y존 케어에 필요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1초에 6개씩 판매되는 아마존 1위 생리대 ‘라엘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과 대형을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라엘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 라이너와 물에 잘 풀어지는 ‘리얼라엘 내추럴 청결티슈’를 오프라인 최초로 선보이고 최대 50%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