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기업, 여름 시즌 겨냥 대규모 할인 이벤트 전개
상태바
화장품 기업, 여름 시즌 겨냥 대규모 할인 이벤트 전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7.10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10일까지 7월 멤버십데이
더샘, 12일까지 베이스&블러셔 대전
김정문알로에, 쿠팡 메가뷰티쇼 참가
원오세븐, 카카오메이커스 론칭 이벤트
닥터 브로너스·제이멜라, 파격 할인
무더운 여름 날씨와 함께 화장품 업계의 할인 이벤트 경쟁도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사진=1.이니스프리 2.더샘
무더운 여름 날씨와 함께 화장품 업계의 할인 이벤트 경쟁도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사진=1.이니스프리 2.더샘

무더운 여름 날씨와 함께 화장품 업계의 할인 이벤트 경쟁이 전개되고 있다. 먼저 이니스프리는 7월 10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가득 쏟아져 놓칠 수 없는 ‘7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멤버십 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7월에는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 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6천원 즉시 할인 혜택의 ‘이니스프리 X 카카오페이 머니 프로모션’과 삼성카드 링크(LINK) 혜택 적용 후 2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5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 링크 제휴 프로모션’ 등 결제수단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할인 혜택을 적용 후 최종 결제 금액이 4만원 이상일 시 ‘마일드 시카 무기자차 선크림 20mL’를 증정하며,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히알루론 수분 선크림 20mL’ 또는 ‘마일드 시카 무기자차 선크림 20mL’를 택1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을 포함,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짝꿍템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그린티 씨드 크림’ 동시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의 뜨거운 햇빛과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할 수 있는 ‘선크림’ 제품의 경우 1개 구매 시 30%, 2개 이상 구매 시 50% 저렴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에 앞서 미리 구비해두기 좋다.

특별한 ‘라스트 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라스트 찬스’는 이니스프리의 클리어런스 제품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이벤트로, 최대 40%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름철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그린티 씨드 세럼 & 크림 듀오 기획세트’ 및 ‘그린티 밸런싱 스킨케어 세트 2종’은 3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남성 피부 수분 관리에 도움을 주는 ‘포레스트 포맨 2종 세트’를 비롯한 ‘레디 포 더 밀리터리 세트’, ‘올리브 리얼 스킨케어 스페셜 세트’는 4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더샘은 12일까지 인기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베이스&블러셔 대전’을 진행 중이다. 이 기간 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스튜디오 파운데이션’,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 웨어 파운데이션’,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에코 소울 리얼 세럼 파운데이션’과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스킨 텍스처를 표현해주는 ‘쓰리 엣지 리퀴드 파운데이션’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밀착 커버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 뛰어난 밀착력과 고정력으로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극찬한 ‘트루 핏 픽서 쿠션’, 은은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표현해주는 ‘트루 핏 글로우 쿠션’,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는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모이스처 래스팅’,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올 커버’ 등은 20% 할인 판매한다.

일명 ‘국민 컨실러’로 불리며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넘어선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마스크 묻어남 걱정을 덜어줄 마스크프루프 컨실러 '커버 퍼펙션 픽실러', 정교한 커버를 도와줄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 빈틈없이 완성한 피부 표현을 위한 ‘스튜디오 컨실러’ 등 브랜드 대표 컨실러는 10~2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미세한 펄 입자를 함유해 빛을 머금은 듯 영롱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있는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는 50% 할인하며, 다채로운 컬러 조합으로 매일 새로운 무드의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샘물 싱글 블러셔’, 투명하게 맑은 컬러감을 선사하는 ‘에코 소울 럭스 블러셔’ 등도 20-50% 할인한다.

김정문알로에는 7월 24까지 진행되는 쿠팡 ‘메가뷰티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김정문알로에는 20% 즉시 할인, 3만원 이상 결제 시 ‘큐어 안티에이징크림S’ 본품 증정, 3만원·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천원·5천원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1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1차 기간에는 쿠팡 선스틱 부문 랭킹 1위의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을 비롯해, ‘큐어 하이드라 수딩 토너’, ‘큐어 맥시 알로에베라 겔크림’, ‘큐어 인텐시브 2X크림’ 등 베스트 큐어 라인 제품들을 선착순으로 1+1 판매한다. 할인률은 20%에서 최대 81%다.

사진=1.김정문알로에 2.원오세븐 3.닥터브로너스 4.제이멜라
사진=1.김정문알로에 2.원오세븐 3.닥터브로너스 4.제이멜라

원오세븐(107)은 공동 주문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스칼프 퓨리파잉 마이크로바이옴 샴푸’ 론칭 및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스칼프 퓨리파잉 마이크로바이옴 샴푸’를 프로모션 혜택가로 선주문할 수 있다.

지난 5월 출시한 원오세븐의 ‘스칼프 퓨리파잉 마이크로바이옴 샴푸’는 두피도 피부처럼 관리하려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 트렌드가 부상함에 따라 보다 정교한 모공, 모발 케어를 돕는 샴푸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7월 한 달간 할인 행사를 계속 이어가는 브랜드들도 있다. 먼저 라카는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와 함께 7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 ‘라카 틴트 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시코르 채널 내 라카 틴트 제품의 높은 판매량과 뜨거운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시코르는 라카의 강력한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프루티 글램 틴트’ 14종과 신제품 ‘플라워 캡쳐 틴트’ 8종의 전 색상을 모두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채널이 된다.

전국 시코르 매장과 시코르닷컴 온라인 채널에서 라카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라카 틴트 2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는 7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올리브영 ‘7월 올영픽’에 참여해 페이스&바디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의 할인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덥고 습한 여름에 깨끗한 클렌징과 샤워를 도와주는 ‘퓨어 캐스틸 솝 950ml’의 4가지 향(페퍼민트·티트리·라벤더·베이비마일드)을 30% 할인하는 것.

또한 올영픽을 진행하는 약 610개의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60ml’를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퓨어 캐스틸 솝 950ml’ 구매 시 선착순에 한해 전용 펌프와 샤워볼을 추가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지피클럽의 제이멜라는 론칭 1주년을 맞아 7월 한 달간 최대 7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7월 론칭한 제이멜라는 프랑스 100년 전통 향료 회사인 아르제빌(Argeville) 전문 조향사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헤어, 바디 등 향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행사 기간 제이멜라만의 단독 특가 상품은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7월 첫주에 진행되는 상품은 시그니처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제이멜라만의 하이엔드 명품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퍼퓸 스프레이, 핸드크림 본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