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제1회 'DGB E-HERO 패밀리 캠프' 개최
상태바
대구은행, 제1회 'DGB E-HERO 패밀리 캠프' 개최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7.04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친환경 주말 캠프
7월 2일 토요일 대구 수성구 일대에서 개최된 제1회 DGB E-HERO FAMILY CAMP에서 왼쪽부터 DGB대구은행 장문석 부행장, 굿네이버스 정경래 대구동부지부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2일 토요일 대구 수성구 일대에서 개최된 제1회 DGB E-HERO FAMILY CAMP에서 왼쪽부터 DGB대구은행 장문석 부행장, 굿네이버스 정경래 대구동부지부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가족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함께하는 '제1회 DGB E-HERO FAMILY CAMP'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본 캠프는 지난 7월 2일 대구 일대에서 개최됐으며 지역 취약계층 아동과 부모님 등 25가족 100여명이 참가했다. 그룹 차원의 ESG경영 활동을 다양한 방면으로 진행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맞벌이 가정 증가를 고려해 지역 취약계층 부모와 자녀를 초대해 친환경 활동 위주 캠핑을 기획했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이날 행사에 친환경과 가족역량강화가 결합된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됐다. 거리나 산 등을 거닐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plogging), 분리수거와 업사이클링 환경교육 등이 이어졌다. 재활용품을 활용한 화분 만들기, 식물 심기 등 다양한 활동에 아동과 부모가 함께했고 저녁에는 바베큐 파티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시간도 가졌다. 본 행사는 연중 3회 실시될 예정이다. 

장문석 부행장은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고 친환경 체험활동을 통해 환경의 중요성을 느끼는 알찬 시간이 됐길 바란다"면서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친환경 활동과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으로 ESG경영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