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변신"...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 한정판 공개
상태바
"디자인 변신"...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 한정판 공개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6.30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두 번째 프로젝트.
글로벌 아티스트 MARSHMELLO와 협업
사진=코카콜라사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는 글로벌 이노베이션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의 두 번째 국내 프로젝트로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MARSHMELLO) 한정판을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올해 2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을 선보였다. 무한 상상력을 담은 아이디어, 이색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해 일상이 더욱 마법 같이 짜릿해지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다.

지난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에 이어 국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한정판은 글로벌 음악 아티스트와 협업한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다.

2022 그래미상 후보에 지명됐던 마시멜로는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DJ이자 EDM 아티스트이다. 본인의 시그니처인 하얀색의 마시멜로 헬멧을 항상 착용하는 신비주의 콘셉트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코카콜라와 그의 음악 세계에 대한 영감과 상상력을 조합해 탄생하게 됐다. 

먼저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 패키지 디자인에서 브랜드 상징과 아티스트의 시그니처를 접목해 과감한 변화를 줬다. 패키지의 바탕 색상을 코카콜라 고유의 빨간색 대신 마시멜로의 시그니처인 하얀색으로 적용했다. 전면 하단에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로고와 함께 아티스트 모습을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조합해 특별함을 더했다.

여기에 코카콜라의 또 다른 브랜드 상징인 글씨체(스펜서체)로 쓰여진 검정색 로고는 마치 아래로 녹아 내리는 듯한 형태로 구현돼 익숙한 듯 하면서도 완전히 새로운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는 355ml 1종 한정판으로 7월 11일 출시 예정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코크플레이 앱 등을 통해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펼친다.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 런칭 기념 한정판 티셔츠를 증정할 계획이다. 출시 이후에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음달 9일(미국시간) 아티스트의 트위치(Twitch) 채널에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진행하는 등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