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켄싱턴호텔, '서비스 케니 모집'... 서울신라호텔, '그린 서머 위드 빌보콰' 外
상태바
[시경Today]켄싱턴호텔, '서비스 케니 모집'... 서울신라호텔, '그린 서머 위드 빌보콰'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6.2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케니 모집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서비스 케니 모집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 '서비스 케니 모집'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7월 10일까지 '서비스 케니'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고객 접점 부서인 객실 및 식음 서비스, 조리 3개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프로다운 서비스 마인드와 주도적 사고를 겸비한 열정 있는 호텔리어로 올해 7월 중순부터 전국 어디서나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 1차 면접 > 합격자 발표 > 6개월 교육(입문교육 포함) > 최종면접 > 6개월 후 정직원 전환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7월 10일까지 이랜드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방문해 지원양식에 맞춰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국내 5개의 호텔과 13개의 리조트, 해외 4개의 호텔 및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그린 서머 위드 빌보콰 이미지. 사진= 서울신라호텔
그린 서머 위드 빌보콰 이미지.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그린 서머 위드 빌보콰'

서울신라호텔이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하는 브랜드 '빌보콰(VILEBREQUIN)'와 협업한 여름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프랑스 하이엔드 수영복&리조트웨어 브랜드 '빌보콰'는 환경보호와 동물보호를 위해 꾸준한 관심과 실천을 해온 기업으로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와 함께 '그린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를 선보이며 친환경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그린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수영복 브랜드와의 협업에 걸맞게 서울신라호텔의 '도심 속 휴식의 섬'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이용 혜택과 친환경 캠페인 동참의 의미를 담아 빌보콰 브랜드가 각인된 친환경 칫솔치약세트, 서울신라호텔 브랜드가 새겨진 텀블러를 제공한다. 

특히 친환경 칫솔치약세트는 일회용 어메니티 사용에 따른 플라스틱 줄이기에 일조하고, 착한 텀블러로 불리는 '미르 텀블러' 구입 금액의 일부는 저개발국가의 수질 개선 및 위생 교육 등에 기부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스위트 (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빌보콰 친환경 칫솔치약세트 (1개) ▲빌보콰 비치타월 (1개) ▲신라 텀블러 (1개)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상품은 7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그로운 알케미스트 대용량 디스펜서. 사진= 롯데호텔
그로운 알케미스트 대용량 디스펜서.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대용량 다회용 디스펜서 도입

롯데호텔이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시그니엘과 롯데호텔의 일회용 어메니티를 대용량 다회용 디스펜서로 교체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호텔은 지난해 6월부터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에 선제적으로 대용량 디스펜서를 도입했다. 내달부터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부산, 제주, 울산 등에도 순차적으로 대용량 디스펜서를 비치 할 예정이며, 이로써 롯데호텔 국내 17개 전 체인에서 대용량 디스펜서를 사용하게 된다.

이번에 교체되는 대용량 디스펜서는 L7호텔, 롯데시티호텔과 마찬가지로 이물질 유입을 완전히 차단하는 개봉 불가능 논-리필러블(Non-Refillable) 용기를 활용한다.

호텔의 품격으로 기억되는 어메니티인 만큼 브랜드에도 각별히 신경을 썼다. 시그니엘은 일회용 어메니티 브랜드였던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를 그대로 유지한다. 

롯데호텔은 기존 '빠니에데썽스(panier des sens)'에서 호주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그로운 알케미스트(Grown Alchemist)'로 바꿨다. 그로운 알케미스트는 호주 정부의 유기농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제품만을 만들며 최상의 자연 원료의 성분을 건강하게 보존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생참치회. 사진= 아난티 힐튼 부산
생참치회. 사진= 아난티 힐튼 부산

 

아난티 힐튼 부산, 생참치회·바비큐 프로모션

아난티 힐튼 부산이 여름을 맞이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올 데이 다이닝 다모임(da MOIM)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그릴에 구운 바비큐 요리를 시작으로, 철판 구이, 신선한 참치회 등 다모임의 인기 메뉴들을 한자리에 대거 마련한다. 특히 이번 메뉴는 지역의 대표적인 식재료를 사용해 다채로운 다이닝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먼저 바비큐 섹션에는 담백하고 쫄깃한 '지리산 흑돼지 철판구이'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맛있는 특수부위로 부드러운 육질과 민트젤리 소스와의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다모임의 시그니처 '프렌치랙 양갈비' 그리고 달콤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입맛을 돋우는 'LA 갈비' 등 다모임 인기 요리가 한자리에 마련되어 풍성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셰프가 추천하는 '생 참치회'가 함께 마련된다. 통영에서 직접 공수한 참치는 입안 가득 고소한 바다 풍미를 선사하며, 뱃살, 대뱃살, 가마살, 등살, 눈살, 볼살 등 여러 특수 부위들이 한 자리에 제공되어 고급스러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다모임에서 매년 선보이는 참치 해체쇼는 호텔의 인기 행사 중 하나로 자리잡아, 고객들의 요청으로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참치 해체쇼는 매주 토요일 런치에 진행된다.
 
또한,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이국적인 고급 요리들이 뷔페 섹션에 별도로 마련된다.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단백질, 칼슘이 함유된 '달팽이 감자 그라탕', 다양한 재료를 섞어 만든 이색적인 감칠맛의 '푸타네스카식 파스타', 연어를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영양도 풍부한 '연어 파피요트', 토마토 소스로 만든 '가지 라자냐 볼로네제' 등 다양한 요리들이 새롭게 제공되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은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된다. 

44주년 이벤트 이미지. 사진= 그랜드하얏트 서울
44주년 이벤트 이미지. 사진= 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개관 44주년 깜짝 이벤트

올해 44주년을 맞이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이번 개관일을 기념해 호텔을 애정해주신 고객들에게 특별한 전시 티켓 경품이 걸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29일부터 7월 2일까지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및 호텔의 44주년 기념 포스팅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선착순 44명에게 후덥지근한 여름, 시원하게 실내에서 흥미로운 스토리와 해외여행의 과정을 엿볼 수 있는 '우연히 웨스 앤더슨' 전시 티켓 2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연히 웨스 앤더슨'은 여행의 10가지 키워드로 큐레이션해 다채로운 구현 방식으로 전시를 선보이며, 그라운드시소 성수에서 7월 24일까지 진행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44주년 개관일 축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찾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