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혈액 수급난 해소 위한 임직원 헌혈 행사
상태바
NH투자증권, 혈액 수급난 해소 위한 임직원 헌혈 행사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6.2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영채 사장과 임직원 140명 참여
사진=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은 28일 여의도 파크원 NH금융타워에서 임직원 대상 '사랑의 나눔' 헌혈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영채 사장이 헌혈행사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은 28일 여의도 파크원 NH금융타워에서 임직원 대상 '사랑의 나눔' 헌혈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헌혈행사는 지난 2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 헌혈행사로 정영채 대표이사와 임직원 14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난 해소 차원에서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코로나 확산 방지 차원에서 사전 체온측정, 무균 처리된 헌혈용품 사용, 손 소독 등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정영채 사장은 지난 2월 헌혈행사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참여했다. 정영채 사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혈액 수급난이 극심해 의료현장에 어려움이 크다고 들었다"면서 "범농협 차원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은 범농협 차원에서 지난 2015년부터 매년 3회씩 꾸준히 헌혈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정영채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전사적으로 헌혈에 동참하고 있다. 이에 지난해 6월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세계헌혈자의 날' 기념 대한적십자사 회장 표창(단체상)을 받기도 했다. 대한적십자사 회장 표창은 매년 헌혈자의 날인 6월 14일을 기념해, 민간의 생명 보호를 위한 혈액 사업에 크게 기여한 단체에 주는 상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