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디지털 혁신리더' 3기 과제발표·수료식 진행
상태바
BNK경남은행, '디지털 혁신리더' 3기 과제발표·수료식 진행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6.2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적 디지털 전환 위해 헌신할 것"
BNK경남은행은 '디지털 혁신리더' 3기 과제발표회와 수료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경남은행 최홍영 은행장과 디지털 혁신리더 3기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 '디지털 혁신리더' 3기 과제발표회와 수료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경남은행 최홍영 은행장과 디지털 혁신리더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이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에 앞장 설 디지털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디지털 혁신리더' 3기 과제발표회와 수료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연수원에서 열린 과제발표회와 수료식에는 최홍영 은행장과 임원·부서장 그리고 디지털 혁신리더 3기와 담당교수 등이 참석했다. 디지털 혁신리더 3기 과제발표회와 수료식은 조별 과제발표·토론, 수료증 수여, CEO 특강과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디지털 혁신리더 3기들은 은행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방안으로 △Different by Data △Different by Business Model △Different by Technology 등 조별과제를 발표하고 참석 임직원들과 의견을 주고 받으며 토론했다.

조별 과제 발표와 토론이 끝난 뒤에는 최홍영 은행장이 디지털 혁신리더 3기 대표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이어 최 행장은 디지털 전환을 주제로 혁신리더들과 소통하며 BNK경남은행이 지향하는 디지털 혁신에 관한 강연했다.

디지털 혁신리더 3기 이민성 대리(유니시티지점)는 "지난 10주 동안 BNK경남은행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고민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면서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게 디지털 혁신리더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 혁신리더 3기는 지난 4월부터 6월 15일까지 총 10주간 집합과 비대면 방식으로 '디지털 비즈니스 전반 심화교육·주차별 혁신 과제'를 수행하는 연수에 참여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디지털 혁신리더 양성과정을 지속 추진해 디지털 인재를 양성하고 디지털 전환의 속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