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원신한 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 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신한금융, 원신한 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 내 이벤트 진행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2.06.2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과 편의성 높인 여행정보 제공
신한금융이 원신한 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 내 '미션플러스 및 여행플러스'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금융그룹 제공
신한금융그룹이 원신한 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 내 '미션플러스 및 여행플러스'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금융그룹 제공

신한금융그룹은 원신한 금융플랫폼인 신한플러스에 건강 미션을 수행하는 ‘미션플러스’와 여행 관련 서비스인 ‘여행플러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신한플러스는 코로나 엔데믹 전환에 따른 야외활동, 여행 수요 급증과 관련한 생활밀접형 서비스를 신규 출시했다.

미션플러스는 만보걷기, 물마시기 등의 건강 미션 달성 시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다. 여행플러스는 여행 상품 할인 정보와 짐 배송 서비스 쿠폰뿐만 아니라 환전, 항공사마일리지 전환 등 다양한 기능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아울러 신한금융은 론칭을 기념한 ‘Energy Up 건강 발걸음’ 이벤트를 통해 운동용품, 마이신한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미션플러스·여행플러스와 같은 멤버십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한 생활밀접형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다양한 친화적 콘텐츠를 통해 고객의 경험을 확장하는 신한만의 차별화된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플러스는 신한SOL(은행), 신한pLay(카드), 신한알파(금융투자), 스마트창구(라이프) 등 신한금융그룹 주요 앱 내에 앱인앱 형태로 탑재돼 별도 설치 없이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금융플랫폼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