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제주드림타워 '비욘드 클로젯' 입점... 아난티 힐튼 부산, 여름 메뉴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제주드림타워 '비욘드 클로젯' 입점... 아난티 힐튼 부산, 여름 메뉴 선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6.22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관광개발
사진= 롯데관광개발

 

제주드림타워 '비욘드 클로젯' 입점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주말 한컬렉션(HAN Collection)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에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주로 자사몰과 무신사, W컨셉, 29CM 등의 온라인 편집숍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욘드 클로젯'이 제주에서 오프라인 매장으로 진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지난 2008년 최연소 디자이너로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데뷔한 이후 아메리칸 클래식과 플레피룩 기반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을 통해 매 시즌 위트 있는 그래픽과 다양한 컬러의 룩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한컬렉션은 기존의 국내 대기업 브랜드나 외국 유명 브랜드 대신 실력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K패션 전문쇼핑몰의 취지에 맞게 앞으로도 보다 개성 넘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국내외 고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맥퀸즈 바 해산물 플래터. 사진= 아난티 힐튼 부산
맥퀸즈 바 해산물 플래터. 사진= 아난티 힐튼 부산

 

아난티 힐튼 부산, 여름 이색 메뉴 선봬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의 맥퀸즈 바(McQUEEN’s Bar)는 싱그러운 여름을 맞이하여 이색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제철 해산물이 한 플래터에 모두 담겨 제공되는데, 그릴에 구워 풍부한 훈연의 맛을 자아낸 것이 특징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푸짐하다. 이번 메뉴에서 셰프가 추천하는 구이 요리는 인기 만점의 '랍스터'다.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랍스터 구이는 버터에 구워 남다른 풍미를 자랑하며, 담백함도 일품이다. 

이와 함께, 감칠맛이 풍부한 '왕새우', 씹을수록 고소함이 일품인 '전복', '관자', '오징어'등 다양한 해산물을 모두 맛볼 수 있어 친구, 커플, 가족 나들이 외식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해산물 플래터에는 부산의 고급 특산물인 '달고기'구이도 함께 제공되는데, 달고기는 한입 먹는 순간 입에서 녹을 정도로 부드러우며, 고소하고 담백해 최상의 맛을 선사한다. 해산물에 어울리는 특제 소스로 버터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홀랜다이즈 소스'와 토마토 소스를 넣어 만든 '쇼롱 소스'를 함께 곁들어 먹으면 더욱 맛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7월1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월드, '나이트 러닝' 크루 모집

롯데호텔 월드는 야간 러닝 클래스 ‘나이트 러닝(Night Running)’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나이트 러닝은 9월 30일까지 격주로 총 10회가 열리는 러닝 클래스다. 러닝 크루는 20명의 입문자로 구성된다. 롯데호텔 월드 지하 1층에서 저녁 7시 30분에 모여 잠실 한강 공원 야경을 따라 최대 7km를 1시간 30분 동안 달리는 코스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롯데호텔월드 해시태그와 함께 러닝 사진 업로드 시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다이렉트 메시지(DM)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러닝 크루에게는 ▲롯데호텔 월드 객실 대여 ▲생수 2병 ▲앤젤리너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1매 ▲롯데호텔 월드 4시간 주차권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특히 객실은 러닝 전 환복, 짐 보관부터 러닝 후 샤워까지 가능하도록 저녁 6시 30분부터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참가자에게 객실이 하나씩 제공되어 편의성을 더했다. 

상기 이벤트에는 단체 러닝 시 주변 소음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제공되는 무선 헤드폰 착용이 필수다. 헤드폰을 통해 달리는 중간에도 리더의 1대1 코칭 메시지를 전달받을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인 운동을 할 수 있다. 또한, 러닝 크루 모두가 같은 음악을 공유하며 달릴 수 있어 함께 뛰는 경험도 극대화할 수 있다.

사진= 신라호텔
사진= 신라호텔

 

제주관광공사-호텔신라, 제주 여행 안심채움 캠페인

호텔신라가 이달 22일부터 제주관광공사와 협력해 '제주 안심채움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안심채움 캠페인'은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청정하고 깨끗한 제주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지난해부터 시행해 오고 있으며, 청결하고 위생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주의 관광서비스에 대해 긍정적 이미지를 확산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호텔신라는 올해 4월 제주관광공사와 '안심으로 더 맛있는 제주만들기' 업무 협약(MOU)을 체결한 후, 안심채움 캠페인을 메인 협력사업으로 정하고 세부 협의를 해왔다.

제주특별자치도 공식관광정보 포털인 '비짓제주'에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들을 등록하고 홍보 영상도 제작했으며, 양사의 SNS 채널 등을 활용해 안심채움 캠페인 활동을 전개한다.

청결하고 위생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들을 대상으로 종합환경위생기업인 세스코를 통해 정기적인 방역활동도 진행한다. 

양사는 온·오프라인 채널 등을 활용해서 제주의 깨끗하고 청결한 이미지 확산과 참여형 이벤트 시행으로 제주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도내 업계의 지속적인 자정 노력을 보여줌으로써, 제주 관광 만족도 제고에 힘쓴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