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엔비피, 경남정보대학교와 MOU 체결
상태바
더엔비피, 경남정보대학교와 MOU 체결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6.2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학협력 통한 열린 교육 환경 구축 의미
메이크업 전문가 육성...취업 기회도 제공
옥수정 대표, 메이크업 인재 육성 지원 다짐
왼쪽부터)정철순 교수, 더엔비피 옥수정 대표, 신나희 교수. 사진=더엔비피
왼쪽부터)정철순 교수, 더엔비피 옥수정 대표, 신나희 교수. 사진=더엔비피

부산 연고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더엔비피가 경남정보대학교와 산업체 위탁 교육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산학협력을 통한 열린 교육 기회 제공과 학생들의 취업 기회 확보에 그 의미를 둔다.

이번 협약으로 더엔비피와 경남정보대학교는 △학술 교류 및 공동 연구 △연구시설 및 장비의 공동 활용 △재학생의 현장실습 및 연계 교육 참여 △사원의 재교육을 위한 연수 및 위탁교육 △졸업생 취업연계 및 평생직업교육 운영 협력 등을 합의했다.

더엔비피 직원들은 앞으로 경남정보대학교의 전문적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받아 자기계발과 전문성 향상을 도모할 수 있게 됐으며, 경남정보대학교 학생들은 졸업 후에 더엔비피에서 취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더엔비피와 경남정보대학교는 역량과 자원을 집중해 메이크업 분야 전문 인력 양성에도 힘을 모을 예정이다.

더엔비피 옥수정 대표는 “경남정보대학교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한국 메이크업 분야의 기술 혁신을 이루는 데 최선을 다하고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새롭고 차별화된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엔비피는 경남정보대학교 외에도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등 교육 분야 협력사를 확대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으며, 더 나아가 메이크업 산업 발전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또한 라이브 커머스 제작 대행 서비스 원니스 사업을 본격화하며 사업 다각화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