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롯데호텔 서울, '한여름 밤의 시네마'... 쉐라톤 그랜드 인천, '펫캉스' 外
상태바
[시경Today]롯데호텔 서울, '한여름 밤의 시네마'... 쉐라톤 그랜드 인천, '펫캉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6.20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여름밤의 시네마'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한 여름밤의 시네마'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 '한여름 밤의 시네마'

롯데호텔 서울이 객실 속 영화관을 체험할 수 있는 '한여름 밤의 시네마'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한여름 밤의 시네마는 LG전자의 최신형 프로젝터 '시네빔 레이저 4K(이하 시네빔)' 신제품을 이용한다. 시네빔은 최대 스크린 120(대각선 305cm) 화면에서 4K UHD 해상도의 영상 감상이 가능해 대형TV와는 다른 느낌의 압도적인 몰입감을 즐길 수 있다. 초단초점 방식으로 스크린으로부터 불과 한 뼘 이내 떨어진 거리에서도 스크린 100(대각선254cm) 이상의 초대형 화면이 펼쳐진다. 

패키지가 판매되는 8월 31일까지 총 7실의 스위트룸이 시네빔 콘셉트 룸으로 운영된다. 객실은 고층 시티뷰의 디럭스 스위트와 주니어 스위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디럭스 스위트에는 최대 3,700안시루멘의 밝기로 가정용 초단초점 프로젝터 최고 수준 밝기를 자랑하는 시네빔 HU915QE가 설치되어 더욱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3인 예약 시에는 추가 침대가 무료 제공된다.

한여름 밤의 시네마 이용 시 클럽라운지를 2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특전으로 호텔 셰프의 인룸다이닝 서비스 '고메 인 시네(Gourmet in Cine)'가 제공된다. 커플(트러플 팝콘∙타파스∙크레망 와인 1병)과 프렌즈(트러플 팝콘∙멕시칸 프라이즈와 나쵸∙마르게리타 피자∙맥주 8캔) 중 택일할 수 있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펫캉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애견 동반 객실 패키지 '쉐라톤 펫캉스(Sheraton Petcance)'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쉐라톤 펫캉스'는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1박과 피스트 레스토랑 또는 객실 내에서 즐기는 인 룸 다이닝 성인 2인 조식, 애견 전용 인 룸 다이닝 조식이 포함돼 있다. 체크인 시 조식 이용 시간을 선택하면 다음날 아침 객실로 서비스한다. 이 외에도 애견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와 협업해 다양한 펫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로렌츠'의 유기농 요거트볼과 스틱 간식, 맞춤형 푸드테라피 '보양대첩'의 화식 간식, ‘광동제약’의 애견 관절 영양제인 '견옥고' 본품(30입)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원이나 외출에 다녀온 후 쾌적한 호캉스를 위한 '넬로'의 에어 샤워&드라이 룸과 공기청정기, '독스미어'의 애견 피모케어 샴푸가 객실에 세팅돼 있다. 반려견의 적응과 집과 같은 편안함에 도움을 줄 웰컴 어메니티로는 애견 전용 계단, 정수기, 식기, 쿠션, 배변패드, 매너밸트가 있다. 체크인 시 제공하는 '마이 펫’s 트래블 다이어리'는 인근 펫-프랜들리 정보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지도와 애견 룸서비스 메뉴, 재방문 쿠폰 등이 포함되어 있는 자체 제작 노트다. 투숙 기간 중 컨시어지 테스크를 방문하면 '로띠에'의 포르투나 프리미엄 개모차를 대여할 수 있다.

'쉐라톤 펫캉스' 투숙객은 1층 야외 테라스에서 재즈 공연과 함께 여름 밤의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더 테라스'에 애견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본 패키지는 메리어트 본보이 앱, 유선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글래드 여의도 웨딩 월드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여의도 웨딩 월드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제페토 내 '글래드 여의도 웨딩' 오픈

글래드 호텔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글래드 여의도 웨딩(GLAD YEOUIDO WEDDING)' 월드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올해 3월 '메종 글래드 제주(MAISON GLAD JEJU)' 월드 오픈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월드는 글래드 여의도의 웨딩홀 블룸 홀(BLOOM HALL)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제페토 유저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신랑 신부 메인 포토존과 신부 대기실, 웨딩홀 전면 미디어 홀, 버진 로드 등 웨딩홀 내 다양한 콘텐츠를 실제와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글래드 여의도 웨딩' 월드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페토에서 글래드 호텔 캐릭터 '글래드맨(gladman)'을 팔로우하고 '글래드 여의도 웨딩' 월드 방문 인증샷을 찍은 후 본인 제페토 피드 또는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필수 해시태그는 #글래드호텔 #글래드여의도 #글래드호텔웨딩). 

이벤트는 20일부터 7월 1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29일에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과 제페토 내 글래드맨 계정을 통해 발표한다.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레스토랑 '그리츠' 디너 식사권,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르메딘(LEMEDIN)' 에스테틱 이용권, '더 세인트 플라워샵(by The Saint)' 꽃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 월드 방문 인증샷을 함께 업로드 시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여름 신메뉴 차림 이미지. 사진= 그랜드 하얏트
여름 신메뉴 차림 이미지. 사진= 그랜드 하얏트

 

그랜드 하얏트 '테판', 여름 신메뉴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레스토랑 '테판'이 신메뉴 '여름날, 산에서'를 9월 6일까지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여름날, 산에서'는 6월에서 7월에 호박과 게살 잼, 완두콩과 헤이즐넛으로 고소함이 배가된 계란찜 그리고 적근대로 동그랗게 말린 한우 타르타르가 전채요리 메뉴의 시작을 알린다. 그 후, 제주산 다랑어는 지방이 살짝 녹도록 테판 그릴 위에서 빠르고 세심하게 구워지며 감칠맛을 극대화해줄 훈제 돼지고기 다시 소스와 캐비어 그리고 신선한 풍미를 주면서 맛의 균형도 잡아줄 산초나무 어린잎 향신료가 어우러진 요리가 고객에게 서빙된다. 더불어 시중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특식도 제공된다. 노릇하게 구워진 메추리 다리와 누룩 소금, 메추리 가슴살 롤이 함께 서빙된다. 이어서 고온의 철판에서 알맞게 익혀진 적도미와 오징어가 입안에서 조화롭게 어우러지게 해줄 고추장 콩소메와 호박꽃 만두는 한 폭의 그림 같이 고객의 눈앞에서 완성된다. 

메인 식사로 넘어가기 전 홈메이드 콤부차로 개운하게 입가심 해주면 정성들여 손질한 전복이 숨어있는 비빔밥을 맛볼 수 있다. 그 후엔 밝은 여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신선한 채소 '쌈다발'이 곁들여진 한우 구이를 만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여름 인기 식재료인 초당 옥수수를 형상화한 옥수수·블랙베리·팝콘·시트러스·시소잎 디저트는 눈으로 알록달록한 청량감을 느끼게 해주며, 배·매실·검은깨·코코넛 타피오카·다식 디저트는 입안에서 완연한 여름을 느끼게 해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