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GS리테일, 테라로사와 협업... 교촌치킨, 대만서 치킨맛스낵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 GS리테일, 테라로사와 협업... 교촌치킨, 대만서 치킨맛스낵 판매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6.2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 테라로사와 스페셜티 커피 선봬

GS리테일이 테라로사와 콜라보레이션(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GS리테일은 테라로사 운영사인 학산 테라로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30일 테라로사와 '어센틱 블랙커피·카페라떼' 등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보유하고 있는 상품과 마케팅 노하우 활용 △독점 상품 개발 △신규 카테고리 발굴을 위해 핵심 역량을 집중하기로 했다.

테라로사는 2002년 강릉에서 커피 로스터리 공장으로 시작해 한국에 스페셜티 커피를 소개한 회사다. 전 세계 산지 곳곳을 직접 찾아가, 품질 좋은 스페셜티 등급 원두를 선별해 직접 로스팅한다. 국내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향과 풍미가 뛰어난 원두커피로 입소문난 브랜드다. 

스페셜티 커피는 스페셜티커피협회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해 100점 중 80점 이상 점수를 받은 커피를 말한다.

GS리테일은 이달 30일부터 편의점 GS25에서 '테라로사 어센틱 블랙커피', '테라로사 어센틱 카페라테'를 선보인다. 테라로사 매장에서 사용하는 어센틱 블렌딩 원두에서 착안해 만든 제품이다. 품질 대비 알뜰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높은 인기가 기대된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대만 세븐일레븐에 치킨맛스낵 판매

교촌치킨이 대만 소비자들의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교촌치킨은 대만 세븐일레븐에 '치킨맛스낵 2종'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대만에서 판매되고 있는 치킨맛스낵 2종은 허니 맛과 신화 맛으로, 작년 출시된 감자 스틱 제품이다. 교촌을 대표하는 소스 맛을 그대로 제품에 담아내고 100℃ 이하의 기름에 튀겨내는 저온 진공유탕공법으로 만들어 기름지지 않고 바삭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현재 대만에서는 K-POP, 한국 드라마 등으로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에 교촌은 교촌 소스 맛이 그대로 담긴 치킨맛 스낵이라는 이색 제품을 내놓은 것이다.

치킨맛스낵 허니는 교촌치킨의 시그니처 소스인 허니소스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아카시아꿀, 허니향, 고메버터를 첨가하여 허니소스 특유의 맛을 시즈닝으로 구현해 달콤하고 짭잘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치킨맛스낵 신화는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스모키한 불맛이 특색인 교촌 신화소스의 매운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바삭한 감자스낵에 고춧가루, 할라페뇨 파우더, 스모크 향, 고추장 향 등을 첨가해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구현했다.

사진=도미노피자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 최대 35% 할인

도미노피자는 다음달 14일까지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 배달 주문 시 25%, 포장 주문 시 3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쿠폰은 프로모션 종료 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사이드디시 '패티 멜트 크림 토마토 피자 라이스볼'과 코카-콜라 1.25L 5000원 딜과 중복할 수 있다.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는 붉은대게살 등 5가지 씨푸드와 열대 과일의 트로피컬 맛을 담은 망고링으로 5가지 씨푸드의 신선한 맛과 풍미를 극대화한 콰트로 형태의 제품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