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쿠팡, '유아용품 얼리썸머세일'... 이랜드갤러리, 헤이리 그랜드 오픈식 外
상태바
[시경Today] 쿠팡, '유아용품 얼리썸머세일'... 이랜드갤러리, 헤이리 그랜드 오픈식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6.1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유아용품 얼리썸머세일'

쿠팡이 '유아용품 얼리썸머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여름철 실외활동을 위한 유아용품은 물론 가정용 유아매트까지 여름에 꼭 필요한 유아용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기획전에서 조이, 다이치, 페도라, 시크, 쉐베베, 꿈비, 이노하우스, 베이슈, 요미락, 삼바텍 등 각 분야에서 사랑받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와우회원이라면 전용 한정특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홈터파크 OPEN'과 '쿨한 나들이템' 테마관을 각각 구성했다. '홈터파크 OPEN'관은 집에서도 피서 느낌을 내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하는 유아용품을, '쿨한 나들이템'관은 실외활동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을 엄선했다. 

상품에 따라 카시트·유모차, 아기띠·외출용품, 매트·안전용품, 유아 패션·잡화, 수유·이유용품, 욕실·세탁용품, 물티슈, 유아침구·가구, 장난감 등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더했다.

오픈식 기념촬영. 사진= 이랜드
오픈식 기념촬영. 사진= 이랜드

 

이랜드갤러리, 헤이리 그랜드 오픈식

이랜드가 경기도 파주시 헤이리 예술마을에서 15일 오전 10시에 '이랜드갤러리 헤이리'의 그랜드 오픈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그랜드 오픈식 행사는 윤후덕 국회의원과 김경일 파주 시장 당선인을 비롯해 박관선 헤이리 예술마을 이사장, 백순실 블루메미술관 관장, 이수문 화이트블럭아트센터 회장, 이웅배 국민대학교 예술대학 교수 등 파주시 및 문화미술업계 관계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윤성대 이랜드리테일 대표는 이날 그랜드 오픈식 환영사에서 "갤러리 오픈을 계기로 작가들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며 '미술 작품'을 매개로 헤이리 예술마을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 전시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날 오픈식은 이랜드리테일 윤성대 대표의 환영사 및 주요 관계자의 축사, 테이프 커팅식, 전시 소개 및 갤러리 투어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이랜드갤러리 헤이리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전시를 선보인다. 1층 330㎡ 규모 화이트큐브 전시관의 A관에서는 국내 팝아트 작가 지히 개인전에 이어 22일부터 7월 중순까지 중국 현대 공필화 작가 꾸즈(Guzi) 개인전이 진행된다. 전시 작품은 총 30여 점이다. 지하 1층에 위치한 990㎡ 규모의 B관에서는 230여 점의 다양한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중국 작가 100인전'이 공개된다.

사진= SSG닷컴
사진= SSG닷컴

 

SSG닷컴, 여름 제철과일 최대 50% 할인 라방

SSG닷컴이 15일 오전 11시부터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에서 'SSG푸드마켓 여름 제철과일 최대 50% 할인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당도 11브릭스(Brix) 이상의 '고창 선운산 당도선별 수박 6kg 미만'을 최종 혜택가 및 산지직송 무료배송 혜택으로 제공한다. 추가로 '복숭아', '자두', '샤인머스캣' 등 다양한 제철과일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고창 선운산 지역에서 생산된 당도 11브릭스 이상의 '당도선별 수박'과 당도 13브릭스 이상의 프리미엄 수박 ‘깐깐하게 고른 수박’을 함께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추가로, 일반 수박 3분의 1 크기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SSG 애플 수박 2kg·박스', 껍질은 까맣고 속은 노란 과육의 'SSG 블랙망고 수박 6kg·박스' 등 이색 수박도 함께 한정수량 특가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전북 남원에서 안흥섭 복숭아 장인이 재배해 품질이 우수한 '유명산지 복숭아 1.3kg·박스', 단단한 과육에 아삭한 식감,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유명산지 샤인머스캣 900g·박스', 풍부한 과즙과 달콤한 향이 일품인 '유명산지 자두 1kg·박스'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방송 중 가장 구매 금액이 높은 고객 100명에게는 '락앤락 수박 보관용기(8리터)' 상품을, '고창 선운산 수박'을 제외한 제철과일을 구매한 고객 1천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주얼리 톡톡 토마토'를 추가로 증정한다.

스마트영수증 탄소중립실천포인트 포스터. 사진= 롯데마트
스마트영수증 탄소중립실천포인트 포스터.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탄소중립 실천 포인트' 이벤트

롯데마트가 15일부터 전자 영수증(스마트 영수증)을 발급받는 고객들에게 발급 건당 100원의 탄소중립 실천 포인트를 제공해주는 적립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전자 영수증 발급 시, 종이 영수증 발급에 발생하는 건당 약 3g의 탄소를 절감할 수 있다. 2021년 한 해 동안 롯데마트에서 발급한 전자영수증은 133만여 건으로, 총 4톤 가량의 탄소를 절감한 바 있다. 

스마트 영수증을 발급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탄소중립실천포인트 홈페이지에 가입한 후, 롯데마트의 오프라인 전용 어플인 '롯데마트 GO'를 통해 '스마트영수증 발급받기' 기능을 활성화하면 이후 발급받는 스마트 영수증 건당 100원의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1000포인트 단위로 현금 전환이 가능하다.

최성운 롯데마트 준법지원 부문장은 "환경을 중시하는 가치 소비가 확산되고 있는 만큼, 올해 1월 ESG팀을 신설하여 친환경 상품 개발,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사회공헌 등 지속 가능한 환경 조성을 위한 노력을 강화해나가고 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탄소배출 저감 활동을 확대하고 공공 탄소저감을 위해서도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본점 4층  VIP바에서 와이 커뮤니티 회원이 무료 커피 혜택을 받는 모습. 사진= 롯데백화점
본점 4층 VIP바에서 와이 커뮤니티 회원이 무료 커피 혜택을 받는 모습.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와이 커뮤니티' 2기 모집

롯데백화점이 본점과 잠실점에서 8월 31일까지 '와이 커뮤니티' 2기를 새롭게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와이 커뮤니티'는 유료 멤버십으로 10만원의 가입비를 내야하지만, 가입시 10만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 중 개인 취향에 맞는 선물을 선택할 수 있어 '가성비 좋은 멤버십'으로 인정받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웰컴 기프트는 '호텔 애프터눈 2인 티세트'로 본점 회원은 '롯데호텔 서울'에서, 잠실점 회원은 '롯데호텔 잠실'에서 애프터눈 티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즐길 수 있다. 그 외 웰컴 기프트로는 니치향수 브랜드(본점 '조 말론 런던', 잠실점 '딥디크') 10만원 이용권,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본점 '러쉬', 잠실점 '이솝') 기프트 세트 등이 있다.

특히, 각 점포별 특화된 웰컴 기프트도 인기다. 본점에서는 고급 식사부터 미디어 아트 전시, 카페까지 본점 안에서 풀 코스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본점 ONE-STOP 데이트권'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올해 초 잠실 월드몰에 오픈해 크게 화제가 되고 있는 '고든램지 버거 식사권'과 롯데시네마의 프리미엄관인 '샤롯데관'에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샤롯데관 2인 세트'도 잠실점만의 웰컴 기프트로 사랑받고 있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잠실점장은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방법으로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멤버십 제도를 출범하여, 기대보다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MZ세대를 비롯해 고객별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이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현대홈쇼핑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홈, 제주도 현지서 특별 라방

현대홈쇼핑은 15일 오전 11시부터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핑라이브'에서 오설록 녹차 케이크, 제주 하우스 감귤, 초당 옥수수 등을 순차적으로 판매하는 '전국싱싱LIVE 제주' 특별 방송을 진행다고 밝혔다.

먼저, 오전 11시부터 60분간 제주의 인기 관광지인 오설록 티뮤지엄에서 '오설록 녹차 케이크'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오후 2시에는 제주 서귀포시의 하우스 농가에서 제주 농협의 하우스 햇 감귤과 애플망고 등을 판매한다. 하우스 햇 감귤은 5월부터 시작해 9월 노지 감귤이 나오기 전까지 수확하는 감귤로, 비파괴 당도테스트를 통해 고당도 프리미엄 상품만을 엄선했다.

오후 6시에는 6월 대표 제철 간식 중 하나인 '제주 초당 옥수수(20입)'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주 초당 옥수수는 병충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터널 재배 농법으로 재배됐으며, 높은 당도와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 날 판매되는 상품은 현지에서 분류 작업을 마친 후 제주 산지에서 직송된다.

또한, 이 날 특별 방송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10%(최대 10만원)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