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신라스테이 '아트 호캉스'... 제주드림타워 '유메마야', 주류 할인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 신라스테이 '아트 호캉스'... 제주드림타워 '유메마야', 주류 할인 프로모션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6.10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신라스테이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아트 호캉스' 패키지

신라스테이가 호캉스에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즐거움을 더한 '아트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아트 호캉스' 패키지는 2030 MZ세대 타깃의 전시회부터, 유아∙초등생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대상으로 한 체험형 전시까지 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다양한 전시 관람의 기회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에서 선보이는 '신라 컬처 스테이(Shilla Culture Stay)' 패키지는 뚝섬미술관의 인기 전시회 '로그아웃(LOGOUT)'전의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호텔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신선한 메뉴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맛보며 호캉스를 즐기는 것을 물론, '휴식과 쉼'을 콘셉트로 한 이색적인 전시회를 감상하며 힐링 타임을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전시의 감동의 간직할 수 있도록 엽서와 연필로 구성된 전시회 굿즈도 기프트로 제공된다. 

문화 생활과 함께 감성 충만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신라 컬처 스테이'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 ▲뚝섬미술관 '로그아웃' 전시회 입장권(2매) ▲'로그아웃' 전시회 굿즈 2세트(엽서 1매, 연필 1개)로 구성됐으며, 올해 연말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삼성, 구로에서 이용할 수 있다.

유∙초등생 자녀의 감성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플레이 인 원더랜드(Play in Wonderland)’ 패키지를 추천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앤서니 브라운(Anthony Browne)의 대표작 약 200여점을 감상할 수 있는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입장권을 제공한다. 전시회는 작품 감상과 함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도슨트 투어,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플레이 인 원더랜드' 패키지는 ▲객실 (1박)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입장권 성인, 어린이 각 (1매) ▲신라스테이 타이거 베어 (1개)로 구성됐으며, 8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삼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시회에 대한 상세 사항은 각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늦은 밤 고객들이 '유메야마'에서 술과 함께 모던 이자카야 신메뉴를 즐기고 있다. 사진= 롯데관광개발
늦은 밤 고객들이 '유메야마'에서 술과 함께 모던 이자카야 신메뉴를 즐기고 있다. 사진= 롯데관광개발

 

제주드림타워 '유메마야', 주류 할인 프로모션

롯데관광개발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일식당 '유메야마'에서 늦은 밤까지 제주의 밤을 즐기기 좋은 모던 이자카야 신메뉴와 함께 주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모던 이자카야 메뉴는 쿠시아게(튀김 꼬치)와 덴푸라(튀김)로 단품뿐 아니라 세트 메뉴로도 맛볼 수 있다.  

쿠시아게는 제주산 돈카츠, 가리비 관자, 랍스터, 한우 등심 등 9종을 선보인다. 쿠시아게 세트는 쿠시아게 4종과 함께 제주산 돈카츠 카레우동, 샐러드와 디저트로 구성돼 있다.

여름철 대표 보양식 중 하나인 붕장어를 비롯해 오징어, 새우, 흰살 생선 등 덴푸라 7종도 추가되었다. 덴푸라 4종과 오차즈케, 샐러드와 디저트로 구성된 세트 메뉴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야채 스틱, 연어 카르파치오, 신선한 사시미, 숯불구이, 튀김 요리, 크런치 캘리포니아 롤 등 다양한 이자카야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 쉐어링 메뉴도 출시돼 여럿이 즐기기 좋다.

4층에 위치한 '유메야마'는 159석 규모로 이자카야, 스시, 테판야끼 3가지 콘셉트로 즐기는 모던 일식을 맛볼 수 있다. 모든 콘셉트의 메뉴를 오마카세로도 즐길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운영시간은 저녁 5시 30분부터 밤 12시 30분(일~목요일), 새벽 1시 30분(금, 토요일)까지다.(화, 수요일은 휴무)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리오프닝 분위기를 타고 늦은 밤까지 식음업장을 이용하려는 고객들로 붐비고 있다"며 "일식당 '유메야마'는 자정이 넘은 늦은 밤까지 운영해 제주의 밤을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말했다.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 여름 패키지.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 여름 패키지.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명동, 여름 패키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이하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명동'(이하 포포인츠 조선 명동)이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한 맥주, 와인과 함께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은 맥주의 계절 여름, 아름다운 서울의 시티뷰를 감상하며 시원한 맥주와 함께 도심 속 여름 호캉스를 즐기는 '템테이션(Temptation)'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달달하고 산뜻한 맛의 스파클링 과실주 '템트(Tempt)'의 맥주 2캔, 스낵 2종을 보라색 템트 보냉백에 담아 제공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 고객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체크인 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필수 해시태그(#포포인츠서울역)와 함께 호텔 사진을 개인 계정에 업로드 후 직원에게 인증하면 향긋한 복숭아 향의 템트9 맥주 1캔을 추가로 증정한다. 

포포인츠 조선 명동은 시원한 객실에서 청량감 넘치는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버블리 서머(Bubbly Summer)'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여름과 어울리는 미스팅게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을 1박당 제공하며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투고 와인잔 세트도 함께 포함된다.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월~목 투숙 고객에 한해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