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신기술 혁신상 수상
상태바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신기술 혁신상 수상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6.1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0년부터 22년 연속 수상 쾌거
청호나이스 신문균 상무(왼쪽)와 한국표준협회 강명수 회장(오른쪽).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신문균 상무(왼쪽)와 한국표준협회 강명수 회장(오른쪽).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2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22년 연속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혁신을 통해 성과를 이룬 기업 및 공공기관을 시상함으로써 신성장 동력을 발굴해 경제성장에 기여하고자 제정된 상으로 2000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청호나이스가 22년 연속 수상을 달성하게 된 제품은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로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이다. RO 멤브레인 필터로 걸러낸 깨끗한 물로 추출한 이탈리아 로스팅 커피의 맛과 향, 그리고 아이스커피를 가장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기능적 장점 등이 소비자들에게 널리 퍼지며 인기를 얻어, 작년 동기간(1~5월) 대비 올해 판매가 3배이상 늘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청호나이스 환경기술연구소 신문균 상무는 "청호나이스가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22년 연속 수상을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이 믿고 사용하실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만을 선보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