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코카콜라, 숙취해소 음료 'I.d.H'... 드롭탑, '수복수복' 스무디 2종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코카콜라, 숙취해소 음료 'I.d.H'... 드롭탑, '수복수복' 스무디 2종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6.0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카콜라사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 숙취해소 음료 'I.d.H(아이∙디∙에이치)' 출시

코카콜라는 시원한 배 맛에 숙취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헛개나무과병추출물을 2460mg 함유한 신제품 'I.d.H(아이.디.에이치)'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갈아만든 배'의 숙취해소 음료 버전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이번 신제품은 배 과육을 갈아낸 퓨레를 함유해 갈증이 심해지는 음주 후에도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숙취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헛개나무과병추출물이 2460mg 함유돼 있다.

사진=드롭탑
사진=드롭탑

 

드롭탑, '수복수복' 스무디 2종 선봬

드롭탑은 고유의 차별화된 브랜딩을 위해 꿀수박과 꿀복숭아 스무디 2종을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꿀수박 스무디는 시원하고 아삭한 수박을 통째로 블렌딩해 꿀처럼 달콤하면서도 청량감을 더한다. 꿀복숭아 스무디는 꿀복숭아에 씹는 맛이 살아있는 리치 워터젤리 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풍미를 살려냈다.

가정의 달 이후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10대 청소년부터 40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겨냥해 개발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사진=던킨
사진=던킨

 

SPC 던킨, 한정판 '포켓몬 시크릿 네임택' 출시

던킨은 포켓몬 마니아를 위한 '포켓몬 시크릿 네임택'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포켓몬 시크릿 네임택은 여행용 캐리어, 백팩 등에 달아 분실 방지용 네임택 또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등 인기 포켓몬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포켓몬 몬스터볼을 콘셉트로 한 패키지 내에 랜덤으로 상품이 제공돼 뽑는 재미를 더했다.

던킨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포켓몬 도넛 또는 포켓몬 쿨라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켓몬 시크릿 네임택을 2500원에 판매한다. 1인당 1일 최대 4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진행 점포에 한해 6월 8일부터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개인 맞춤형 추천 서비스 '퍼스널 셀렉스' 론칭

셀렉스는 나에게 맞는 영양성분과 관련 제품을 추천하는 '퍼스널 셀렉스'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퍼스널 셀렉스는 헬스케어 테크기업 로그싱크의 특허 받은 데이터 분석 알고리즘 기술을 바탕으로 설계됐다. 20여 명의 생명과학·약리학·임상의료·데이터분석·시스템개발 분야의 전문가들이 약 5년의 연구과정을 통해 개발한 분석 알고리즘으로 고객의 건강상태를 다각도로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로그싱크는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정보 제공 시스템에 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알고리즘 전문 기업이다.

셀렉스가 새롭게 공개한 퍼스널 셀렉스 서비스는 셀렉스 공식 쇼핑몰 셀렉스몰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셀렉스몰 퍼스널 셀렉스 코너에 접속해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전신 13개 분야, 52개 설문 항목에 응답하면 현재 건강설문점수가 가장 낮은 3개 영역을 보여준다. 눈 건강, 간 건강, 비만 조절, 장 건강, 피부, 관절, 근육, 스트레스 등으로 영역을 나눠 주의 및 관리가 필요한 영역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과 관련 제품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추천 제품에 대해 정기구독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영양사 자격증을 보유한 건강상담사들이 주 2회 건강 정보를 제공한다. 개인 맞춤형 추천 서비스 퍼스널 셀렉스는 셀렉스몰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