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DGB비즈니스리뷰 봄·여름호 발간
상태바
DGB금융그룹, DGB비즈니스리뷰 봄·여름호 발간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5.3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G Story' 新섹션 구성
사진=DGB금융 제공
사진=DGB금융 제공

DGB금융그룹 산하 ESG전략경영연구소는 최신 비즈니스 트렌드와 이슈를 반영한 'DGB비즈니스리뷰 봄·여름호'를 발간했다고 31일 밝혔다.

DGB비즈니스리뷰는 지난 1972년 첫 발간 이후 이번 봄·여름호까지 통권 264호가 발행됐으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경제·경영 트렌드와 이슈 등 다양한 분야의 수준 높은 분석자료를 제공한다.

Vol.264 봄·여름호는 4차 산업혁명과 디지털 경제로의 급속한 전환에 따라 중요성이 더욱 커진 '데이터'를 메인 주제로 전문가들의 분석 및 전망을 담고 있다. 이번 호부터는 'ESG Story' 섹션을 새롭게 구성했다. ESG와 관련된 국내외 이슈, 기업사례, 전문가들의 의견을 다양하게 풀어내 ESG를 조금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이외에도 대구·경북 부자들의 자산규모, 소득, 포트폴리오 등을 분석한 '2022 대구·경북 부자 Life'와 함께 △산업부문 최근 이슈 중대재해처벌법 시행 △아시아경제권 공급망의 뉴노멀 △4차 산업혁명에 따른 금융생태계 변화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수록하고 있다. 

DGB비즈니스리뷰는 DGB금융그룹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열람할 수 있으며 DGB대구은행을 비롯한 하이투자증권 등 계열사 전 지점에 비치해 고객들도 편하게 읽어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