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얍오더, '커피사피엔스' 서비스... 스파오, '계한희' 협업 상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얍오더, '커피사피엔스' 서비스... 스파오, '계한희' 협업 상품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5.30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얍모바일 김경훈 대표(오른쪽)와 커피사피엔스 정세현 대표(왼쪽)가 '얍오더 공급 계약'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얍모바일
얍모바일 김경훈 대표(오른쪽)와 커피사피엔스 정세현 대표(왼쪽)가 '얍오더 공급 계약'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얍모바일

 

얍오더, '커피사피엔스' 서비스 제공

얍오더 운영사 얍모바일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사피엔스가 26일 서울 상암동 커피사피엔스 본점에서 '얍오더 공급 계약 체결식'을 열고 양 사의 사업 방향과 브랜드 이해도를 높이는 자리를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얍모바일은 전국 78개 가맹점을 보유한 커피사피엔스 매장에 '얍오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비대면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얍오더의 디지털 전환(DT) 매장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경영층이 직접 이해하고 배우는 자리가 마련됐다. 얍오더는 소상공인, 점주 중심의 주문, 결제, 정산 등 매장 운영 전반에 대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해 외식업 중개 플랫폼 시장의 주도권을 확보하는 전략으로 제휴 매장을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얍모바일 김경훈 대표는 "앞으로도 소상공인과 청년들의 꿈을 지지하고 든든하게 바쳐줄 수 있는 기술, 플랫폼을 제공하고 커피사피엔스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랜드 스파오 X 계한희 화보 컷. 사진= 이랜드
이랜드 스파오 X 계한희 화보 컷. 사진= 이랜드

 

스파오, '계한희' 협업 상품 출시

스파오가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계한희(KYE)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스파오와 협업한 계한희 디자이너는 최연소 나이로 세계 3대 패션스쿨 '센트럴 세인트 마틴'을 졸업했다. 졸업과 동시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브랜드 'KYE'를 론칭해 대담하면서도 정교한 디테일을 담은 KYE만의 감성을 만들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협업 제품은 반팔 파자마, 크롭 티셔츠, 루즈핏 티셔츠, 팬츠 등 총 4종이며 온라인 한정판으로 기획됐다. '나를 위한 사치'를 테마로 주체적이고 자유로운 삶을 즐기는 MZ 세대들의 '나심비'를 공략한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과 정형화되지 않은 자유로운 모티브들을 담아냈다.

주력 제품인 반팔 파자마는 부드럽고 쿨한 터치감 소재에 와인, 쥬얼리 등 유니크한 모티브들이 고급스럽게 디지털 프린팅으로 작업되어 완성도를 높였다. 크롭 티셔츠와 팬츠는 기존 스파오에서 볼 수 없었던 KYE만의 감성을 담은 오버로크 디테일이 특징이다. 

루즈핏 티셔츠는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박시한 실루엣을 자랑하며 KYE의 시그니처 로고인 손가락 아트웍을 접목시켜 기존 KYE 팬들은 물론 이번 협업 제품을 처음 접하는 모든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사진= 코웨이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사진= 코웨이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국제휠체어농구대회 출전

코웨이에 소속된 휠체어농구단이 6월 4일부터 진행되는 제 9회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 국제휠체어농구대회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코웨이는 4일 ESG경영 일환으로 장애인 고용 창출과 장애인 스포츠를 지원하고 휠체어농구의 발전을 위해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을 창단했다.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4일부터 제주시 한라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 국제휠체어농구대회에 참가해 7개의 팀과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국가대표 출신 곽준성, 임동주 선수와 2021 KWBL 휠체어농구리그 MVP에 선정된 오동석 선수 등을 중심으로 경기에 참가한다.

창단 후, 첫 국제 대회에 참가하는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1부 리그 B조로 태국 국가대표팀과 수원무궁화전자와 한 조에 편성됐으며, 대회 첫날 태국 국가대표팀과 첫 번째 조별 예선전을 치른다.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김영무 감독은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출범 이후 첫 번째 국제 대회인 만큼 코웨이 직원들이 보내준 환영과 격려에 보답하고자 선수단 모두가 최선을 다해 이번 대회 준비에 임했다"며 "안정된 환경에서 열심히 준비한 만큼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매 경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11번가
사진= 11번가

 

11번가, '테라 한정판 굿즈' 최초 공개 라방

11번가가 하이트진로의 '테라 한정판 굿즈'를 라이브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30일 오후 9시 11번가 라이브방송 'LIVE11(라이브11)'을 통해 진행되는 방송에는 인기 개그맨 김용명과 유튜버 랄랄이 출연해 10분에 한 개씩 총 5종의 굿즈를 공개한다. 11번가를 통해 첫 단독 공개하는 금푸너, 테라타워 등이 포함된다.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굿즈들은, 최근 품귀현상까지 빚으며 반응이 뜨거운 숟가락 모양의 병따개 '스푸너(스푼+오프너)'에 나만의 각인을 넣은 '그린 스푸너', 도금이 된 '18K 금푸너', 강력한 토네이도로 완벽한 소맥제조를 할 수 있는 '테라 타워', 캠핑 필수품인 램프와 블루투스 스피커를 조합한 '캠핑용 램프 스피커', 하이트진로 인기 굿즈인 스푸너 보관용 '두꺼비 스푸너 홀더'다. 

'스푸너'는 나만의 문구를 새길 수 있는 각인서비스와, '금푸너'의 경우 포장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테라타워'는 단체 술자리에서 유용한 소맥 제조기로, 버튼을 누르면 25초간 최대 1,800RPM으로 회전하며 토네이도를 만들어내 최적의 비율로 제조한 소맥을 맛볼 수 있다. '캠핑용 램프 스피커'는 테라 병 모양을 램프에 적용해 디자인했다. 

키디키디 여름 캠페인 화보 컷. 사진= 이랜드
키디키디 여름 캠페인 화보 컷. 사진= 이랜드

 

키디키디, '우리들의 여름이야기' 캠페인

이랜드가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앱 '키디키디(kidikidi)'가 여름 시즌을 맞아 방송인 김나영 가족과 함께 '우리들의 여름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키디키디 캠페인은 아이와 함께하는 여름 계획을 콘셉트로 나영 패밀리(나영, 신우, 이준)가 어떤 장소에서 어떤 옷을 입고 여름을 즐기는지 살펴보는 것이 포인트다. 해변, 피크닉, 캠핑, 홈 등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네 곳의 장소에 맞는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노우버디의 버블 클렌저, 모던하우스 키즈의 썬베드, 올포홈의 비치가운 등 시즌 잡화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그 외에도 구름바이에이치, 마르디 메크르디 레쁘띠, 피치스, 포인터웍스, 예일키즈, 뉴발란스키즈, 벨리타앤보이즈, 모아모, 로토토베베, 스토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캠페인에 참여한다.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화보 속 신우와 이준이가 착용한 상품은 특별 가격에 판매되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데일리 라이크 양말'을 증정한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여름 리빙페어' 오픈

쿠팡이 여름에 어울리는 다양한 리빙용품을 모아 '여름 리빙페어'를 6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쿠팡 '여름 리빙페어'는 기온이 상승함에 따라 계절감에 맞춰 집안을 연출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 가벼운 소재의 침구류부터 시원한 느낌의 인테리어 소품, 공간별 인기 가구까지 각종 리빙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니토리, 현대리바트, 바디럽, 코시나, 아토젯, 한국쓰리엠, 닥터피엘, 디어커스, 쉬즈홈 등 총 97개의 국내외 유명 리빙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각 브랜드별 대표상품은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마련된 '브랜드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다.

와우 회원이라면 기획전 기간 내 매주 월요일마다 쿠팡이 엄선한 인기 리빙용품 14개씩 총 28가지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보노하우스 우드상판 슬림 서랍장, 니토리 N COOL 시원한 냉감 양면 누빔 침대 패드, 코코도르 화이트라벨 디퓨저 등이 있다.

쿠팡은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특가 상품을 테마별로 분류했다. '시원한 여름나기! 필수템' 테마관은 여름침구, 쿨매트, 필터 샤워기 등 여름을 시원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시즌 상품을 준비했다. '좁은 공간 넓게쓰기!' 테마관에서는 겨우내 사용한 물품을 정리하고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와 종류의 수납 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공간별 집꾸미기' 테마관은 공부방·서재, 거실·주방, 침실, 수납·청소 등 네 가지 세부 카테고리로 구분해 원하는 공간의 쓰임과 분위기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 용품들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