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예술의전당 우리카드' 출시 
상태바
우리카드, '예술의전당 우리카드' 출시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5.2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의전당 그린회원 등급 연회비 2만원 할인
사진=우리카드 제공
사진=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는 예술의전당 유료 회원 연회비 할인 혜택을 담은 '예술의전당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예술의전당 우리카드'는 예술의전당 그린회원 연회비 결제 시 2만원 모두 할인해 준다. 그린회원의 경우 예술의전당 공연·전시 5~30% 할인(최대 2매까지), 선예매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언택트 업종 할인 서비스도 있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정기결제 시 2,9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우리페이·삼성페이·네이버페이·페이코·카카오페이로 온라인업종 결제 시 1,000원 할인,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애플 아케이드 정기결제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0여개 가맹점서 2건 이상 정기결제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0% 할인도 가능하다. 대상 업종은 생활월납, 렌탈, 학습지, 영상, 음원, 전자도서, 멤버십이다.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멜론, 지니뮤직, 코웨이, SK매직, 넥센타이어, 씽크빅, 빨간펜, 4대보험료 등의 가맹점도 해당된다.

해당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외 전용 모두 2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우리WON카드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예술문화를 사랑하고 아끼는 고객들이 '예술의전당 우리카드'와 함께 더욱 풍요롭게 문화생활을 누리셨으면 좋겠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문화생활 관련 서비스를 담은 제휴카드를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