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갤럭시vs애플 체크인 이벤트
상태바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갤럭시vs애플 체크인 이벤트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5.2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체크인 서비스 이용 회원 수 집계
체크인 서비스로 CJ브랜드 매장 방문 예약
체크인 수 많은 쪽 300명 추첨... 경품 지급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갤럭시워치 앱 론칭을 기념해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 '체크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앱 론칭으로 갤럭시워치에서도 CJ ONE 앱 사용이 가능해졌다. 스마트워치 CJ ONE 앱으로 ▲멤버십 포인트 적립, 사용 ▲가까운 매장 정보 확인 ▲체크인 서비스 ▲기프트카드 결제 등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애플워치 vs 갤럭시워치'를 콘셉트로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마트워치에서 CJ ONE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한 회원 수를 집계해 승패를 가른다. '체크인 서비스'는 CJ ONE 스마트워치 앱에서 가까운 CJ브랜드 매장 정보를 확인한 후 방문을 예약하는 서비스다. 체크인 후 24시간 내에 해당 브랜드 매장에 방문해 결제, 적립하면 추가 포인트를 제공한다.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애플워치 앱 사용자는 CJ ONE 모바일 앱을 설치하면 자동으로 워치와 연동된다. 갤럭시워치 앱은 워치 내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설치할 수 있다.

애플워치와 갤럭시워치 중 체크인 수가 많은 쪽에서 300명을 추첨해 경품으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기, CJ ONE 1만 포인트, 1000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 마케팅 담당자는 "갤럭시워치 앱 론칭을 기념해 CJ ONE 회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워치를 활용한 CJ ONE 서비스 이용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