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활동 증가... 선케어 제품 출시 '봇물'
상태바
야외활동 증가... 선케어 제품 출시 '봇물'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5.2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업계 다양한 선케어 제품 기획전 개최
아크웰, 선크림 신제품 론칭 기념 특가 행사
네이처리퍼블릭, NCT 127 내세운 프로모션
김정문알로에, 선 제품 최대 74% 할인 판매
입큰, 5월 한 달간 신제품 선크림 25% 할인
닥터포헤어·에이치엘씨·더샘 헤어 이벤트
무더운 여름 날씨가 시작되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에 다양한 선케어 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파격적인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돼 선 케어 구매에 나선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사진=1.아크웰 2.네이처리퍼블릭 3.김정문알로에 4.입큰
무더운 여름 날씨가 시작되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에 다양한 선케어 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파격적인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돼 선 케어 구매에 나선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사진=1.아크웰 2.네이처리퍼블릭 3.김정문알로에 4.입큰

무더운 여름 날씨가 시작되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에 다양한 선케어 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들은 파격적인 할인 행사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먼저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 아크웰은 신제품 ‘아크웰 솔라디펜스 감초수 선크림’ 론칭을 기념해 30일까지 라이프 쇼핑앱 브랜디(Brandi)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에는 단 하루,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크림’은 23일 단 하루 체험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크림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차단과 워터프루프 기능을 담아 야외 활동 시 잘 지워지지 않는 장점을 가진 감초수선크림이다. 또한 특허(특허번호 제10-1326556호)받은 자외선 차단 식물 원료(오이풀, 꼬리풀 혼합추출물)를 1만ppm 함유했으며 피부에 유해한 4가지 빛(자외선A, 자외선B, 근적외선, 블루라이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국내산 3종 식물 추출물(감초, 솔싹, 연꽃 추출물)까지 더해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 끈적임이 없는 유기자차와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차단력을 가진 무기자차의 장점을 혼합한 혼합자차 선크림으로 산호초를 포함해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성분을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 SAFE) 제품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초여름 더위와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자외선 케어 여기 다 준비했SUN’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매장서 한정 기간 진행된다. 뷰티 어워드 1위 6관왕에 빛나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SPF50+ PA++++’와 올해 새롭게 출시된 ‘캘리포니아 알로에 수분 톤업 선블럭 SPF50+ PA++++’,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이프티 100 선크림 SPF50+ PA++++’ 등 다양하게 구성돼 피부 타입이나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SPF50+ PA++++’는 사용이 편리한 곡선 쉐입으로 굴곡 있는 얼굴과 넓은 팔, 다리 어느 부위든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다공성 파우더 함유로 피부 표면의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고 투명하게 마무리되며, 피부 일차 자극 시험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인 ‘캘리포니아 알로에 수분 톤업 선블럭 SPF50+ PA++++’ 출시를 기념해 전속 모델인 NCT 127과 함께 ‘캘리포니아 알로에 SUN 듀오’ 콘텐츠를 선보이며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김정문알로에는 온라인 자사몰인 큐어몰을 통해 6월 12일까지 선스틱부터 선쿠션, 선젤까지 모든 선제품을 최대 74%까지 할인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며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쿨링 패치(1매)’도 제공한다.

할인 판매 되는 김정문알로에의 선케어 라인은 피부 온도를 낮추고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즙과 항산화에 효과 있는 알로에잎추출물을 핵심성분으로 하여 수딩, 쿨링특허 원료 외에도 피부자극 우려 성분과 인공색소 및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든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아쿠아 마일드 쿨링 선쿠션’은 피부 온도를 3.76도 내려주는 논나노 무기자차 제품이며,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은 다양한 외부 오염과 자극 물질도 막아주는 4중 프루프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넬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입큰도 경북 영천 지역의 풋사과를 담아 폴리페놀이 10배 풍부해 항산화 효과 및 피부 보습까지 뛰어나 스킨케어 기능까지 더한 ‘그린 애플 비건 선크림’을 출시하고 5월 한달 간 론칭 기념으로 자사몰에서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인 모델 장서연을 발탁하며 홍보 전에 나선 입큰의 이번 신제품은 100% 비건 레시피로 원료부터 제조 과정, 패키징까지 제품 탄생 전반을 까다롭게 검증해 동물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인증을 정식 획득했다.

또한 해양 생태계에 영향을 주는 자외선 차단 원료는 제외하고, 100% 사탕수수 원료로 생분해할 수 있는 종이와 식물성 콩기름 잉크를 사용해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착하고 똑똑한 제품이다.

헤어 제품들도 잇달아 프로모션을 전개해 관심을 모은다. 사진=1.닥터포헤어 2.에이치엘씨 3.더샘
헤어 제품들도 잇달아 프로모션을 전개해 관심을 모은다. 사진=1.닥터포헤어 2.에이치엘씨 3.더샘

한편 헤어 제품들도 잇달아 이벤트에 나서 관심을 모은다. 먼저 닥터포헤어는 ‘폴리젠’ 라인을 활용해 두피와 모발 상태에 맞는 탈모케어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실시하면서 최대 58% 할인 판매에 나섰다.

폴리젠은 올해 2월 기준 누적 판매량 1,900만개를 돌파한 닥터포헤어의 대표 탈모케어 제품군이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각 소비자들의 두피와 모발 컨디션에 맞는 폴리젠 라인 샴푸를 소개하며, 국내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제품은 폴리젠 바이오-3 샴푸(모발 빠짐 91.4% 감소 확인)와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두피 볼륨 및 각질 케어), 폴리젠 비듬 개선 샴푸(비듬 및 두피 가려움 케어), 폴리젠 실크(탈모 손상모 케어) 등 총 4종이다.

에이치엘사이언스의 자회사 HLC에서는 새치 케어 샴푸 ‘모다케어 블랙’ 출시를 앞두고 사전체험단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발표에 따르면 천연물 연구개발기업 에이치엘사이언스와 HLC가 독자 개발한 특허성분(Phytophenol black Complex)이 모발의 케라틴에 부착, 산소(O2)와 반응해 흑갈색으로 갈변되는 원리의 제품이다.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안전성테스트 EXCELLENT 등급도 획득 했다. 사전 체험단을 원하는 이들은 6월 5일까지 모나케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 중 1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더샘은 모발 관리부터 바디 케어까지 원하는 스타일링과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 가능한 ‘헤어&바디 대전’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벤트 기간 동안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해주는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의 볼륨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오일, 코팅 팩, 모이스트 미스트 등을 50% 할인 판매 한다.

또한 불규칙한 헤어 라인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실크 헤어 스타일 원미닛 섀도우’와 모발 손상은 줄이고 선명한 컬러를 선사하는 ‘실크 헤어 컬러 크림·새치커버’는 50% 할인하며,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실크 헤어 스타일 스프레이·워터 스프레이 픽스 젤’은 10-50% 할인을 적용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