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마켓컬리서 2만원 이상 구매시 '밀키파우치' 증정
상태바
매일유업, 마켓컬리서 2만원 이상 구매시 '밀키파우치' 증정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5.1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19일까지 마켓컬리서 '새활용 프로젝트' 진행
어메이징 오트·바이오 요거트·상하키친 브리또 등 판매중
우유팩 인쇄 파지 활용한 DIY지갑 제작 키트 '밀키파우치'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오는 19일까지 마켓컬리에서 매일 지구를 살리는 캠페인인 '새활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최근 몇 년간 이상기온과 생태계 파괴 등 환경 문제가 사회적으로 대두되자 발빠르게 전사적인 친환경 방침을 적용했다. 크게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Reduce), 친환경 소재로 대체하고(Replace), 재활용하는(Recycle) 세 가지 활동으로 구성된 '매일 지구를 살리는 캠페인'이다.

이번 새활용 프로젝트 또한 매일 지구를 살리는 캠페인 중 재활용 활동의 일환이다. 새활용은 단순한 재활용을 넘어 새로운 가치 창출하는 것을 일컫는다. 마켓컬리에서 2만원 이상의 매일유업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업사이클링(Up-cycling) DIY 지갑 제작 키트 '밀키파우치'를 증정한다.

밀키파우치는 우유팩을 인쇄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실제 우유팩의 인쇄 파지 등을 활용해 만든 DIY 키트다. 특별한 도구 없이도 누구나 쉽게 미니 지갑을 만들어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키트에 포함된 설명을 따라하면 신용카드·명함·영수증·현금·열쇠 등 다양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는 다목적 미니 지갑이 완성된다. 밀키파우치는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마켓컬리 PB 상품인 My Basic 매일 좋은 1A우유 3종의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마켓컬리에서 판매 중인 매일유업의 대표 상품으로는 어메이징 오트, 매일 바이오 요거트, 상하목장 유기농 주스, 상하키친 브리또 등이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