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국민연금 수급계좌 변경시 최대 3만5000원 제공"
상태바
신한은행 "국민연금 수급계좌 변경시 최대 3만5000원 제공"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2.05.0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연금 더드림 이벤트' 진행
신한은행은 국민연금 수급계좌를 신한은행으로 변경하는 고객에게 혜택 주고자 ‘국민연금 더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국민연금 수급계좌를 변경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국민연금 더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국민연금 수급계좌를 변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국민연금 더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신한 쏠(SOL)과 영업점 통해 ‘국민연금 바꿔드림(대행) 서비스’를 이용하고 국민연금 수급계좌를 신한은행으로 변경하는 모든 고객에게 ‘연금머니’를 6월 30일까지 제공한다.

‘연금머니’는 수급계좌 변경 후 첫 번째 달 연금이 입금되면 5000원, 두 번째 달 연금이 입금되면 1만원, 세 번째 달 연금이 입금되면 1만5000원씩 총 3만원이 지급된다.

특히 신한 쏠(SOL) 내 ‘국민연금 바꿔드림(대행) 서비스’를 통해 변경한 고객은 첫 번째 달 연금 입금 시 5000원을 추가로 제공 받아, 최대 3만5000원의 ‘연금머니’를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국민연금 수급계좌를 변경해 신한은행만의 차별화된 시니어 고객 맞춤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의 은퇴 이후 편안한 금융 생활을 위해 고객 중심 영업점, 시니어 고객 맞춤형 ATM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